‘페브릭소파 및 템퍼 씰리 매트리스 저렴하게’…루헨퍼니처 송파하남, 3월 전 특가 할인
‘페브릭소파 및 템퍼 씰리 매트리스 저렴하게’…루헨퍼니처 송파하남, 3월 전 특가 할인
  • 장현주 기자
  • 승인 2020.02.2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러 홈 리빙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는 남양주가구단지 인근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이하 루헨 송파하남)’이 졸업과 입학 시즌을 기념해 2월 특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하남가구단지 루헨 송파하남은 안전한 직수입 과정을 거친 수입 매트리스를 판매해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이번 2월 할인 행사에서는 템퍼페딕과 스턴스앤포스터 등 인기 수입 매트리스와 함께 관리가 편한 이지클린소파와 가죽소파 등 다양한 가구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에 혼수소파를 마련하고자 하는 신혼부부는 물론 신규 입주를 앞둔 예비 입주자들의 발걸음도 이어지고 있다.

멀티샵 형태의 넓은 쇼룸을 보유하고 있는 구리가구단지 루헨 송파하남은 씰리매트리스와 썰타매트리스 등 수입 매트리스는 물론 기타 퀸사이즈매트리스와 원목 프레임, 패브릭소파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이다. 

또한 카우치소파와 아쿠아클린 플라츠 바흐원단 소파 등 다양한 신혼소파와 4인용쇼파도 함께 판매한다. 현재 덕소가구단지 루헨 송파하남은 자체 ‘맞춤 제작’ 시스템을 앞세워 인근 길동 이편한세상과 하남 감일지구 스윗시티, 그리고 고덕 아르테온 등 입주를 앞둔 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는 중이다.

무엇보다 60여 가지 색상과 20여 가지 원단을 보유해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한 제품 설계 서비스를 제공하며 디자인부터 코너 방향, 다리 재질 등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완벽한 나만의 가구를 선보여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루헨 송파하남 측은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새롭게 실내 인테리어를 꾸미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할인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인근 춘천가구단지와 원주가구단지에 거주하시는 소비자 분들도 많이 찾아주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루헨 송파하남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