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일본어, 일본어 자격증 취득 위한 기초일본어+JLPT 0원 패스 선보여
해커스일본어, 일본어 자격증 취득 위한 기초일본어+JLPT 0원 패스 선보여
  • 김종영 기자
  • 승인 2020.02.17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JLPT 시험일정이 발표되었다. JLPT 1차 시험은 오는 7월 5일(일)에 치러질 예정이다. 이에 JLPT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일본어인강으로 유명한 해커스일본어의 강의에 주목하고 있다. 특히, 해커스일본어는 일본어를 처음 접하는 사람도 어려움 없이 JLPT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기초일본어+JLPT 0원 패스’를 런칭해 주목을 받고 있다. 

외국어인강 1위 해커스에서는 토익(TOEIC)/토플(TOEFL)/토익스피킹&오픽(TOEIC Speaking&OPIc)/텝스(TEPS)/아이엘츠(IELTS)/SAT/중국어(HSK)에 이어 일본어 사이트를 런칭해 운영하고 있다. 해커스일본어에서 회화를 담당하고 있는 원어민 스타강사 오오기 히토시 강사, 문법/어휘 최연지 강사 등 레벨별/영역별 스타강사진이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JLPT 점수는 일본취업에 큰 도움이 되고, 대학 입시에서도 특기자 전형 지원자격이 되어 많은 사람이 준비하고 있다. JLPT 시험은 1년에 두 번밖에 시행되지 않기 때문에 충분한 대비가 필요하다. 또한, JLPT N1부터 N5까지 급수가 나뉘어 있으며, 급수별로 출제 난이도가 다르기 때문에 목표 레벨에 따른 맞춤 학습은 필수다. JLPT 시험을 준비하고자 한다면 지금부터 기초일본어 강의를 통해 기반을 닦아 두는 것이 좋다.

해커스일본어 ‘기초일본어+JLPT 수강료 0원 패스’는 일본어 왕초보와 일본어를 독학하는 사람도 일본어회화, JLPT까지 모두 배울 수 있도록 기초일본어, 회화, 문법, JLPT 등 다양한 강의를 제공한다. 특히, 채널W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 ‘3학년 A반 - 지금부터 여러분은, 인질입니다’ 드라마로 배우는 드라마일본어 강의도 제공해 단 한 번의 수강신청으로 기초일본어부터 고급 일본어능력시험까지 모두 대비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출석만 해도 수강료 100%(*제세공과금 제외, 미션 달성 시)를 환급해주어 수강생이 학습에 집중할 수 있는 동기를 제공한다. 일본어 왕초보 강의는 회화 위주 및 시각자료를 활용해 일본어 히라가나도 모르는 초보 학습자라도 쉽고 재미있게 일본어를 공부할 수 있으며, JLPT 강의는 어휘/문법/독해/청해 등 영역별 강의를 제공한다. 또한,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실전 문제 풀이도 제공해 JLPT 독학생도 고득점으로 합격할 수 있도록 돕는다.

‘기초일본어+JLPT 수강료 0원 패스’를 수강하면, 취업준비에 도움이 되는 ‘세이임의 토스 발음 클리닉’, ‘웹툰 미생으로 배우는 비즈니스 영어 핵심 표현’ 수강권, ‘한국사검정능력시험 족집게 자료집(*PDF)’, ‘NCS 온라인 모의고사 응시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로 해커스일본어는 일본어 드라마를 통해 현지 일본어, 일본어회화, 고급 일본어회화를 배울 수 있는 ‘드라마로 배우는 일본어 강의’도 제공한다. 해당 수업은 해커스일본어 최연지 강사와 오오기 강사가 진행하여 생생한 일본어 표현을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 현재 해커스일본어에서는 드라마 일본어 강의 신규 오픈을 기념하여 드라마일본어 단과 강의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고, 수강 기간을 무료로 20일 연장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추가로, 강의 결제 시 채널W의 캐쉬를 받을 수 있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기초일본어+JLPT 수강료 0원 패스’와 ‘드라마로 배우는 일본어 강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일본어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해커스일본어에서는 데일리 학습자료로 매일 일본어 단어와 한자/N3 필수 어휘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여행일본어, 일본어여행회화 등도 찾아볼 수 있다. 일본어학원으로 유명한 해커스어학원에서도 JLPT N4/N3/N2/N1을 포함한 다양한 일본어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는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대학생이 선정한 외국어인강’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