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일산가구단지 소파279, 신혼가구 인기리스트 직수입 6인용세라믹식탁 특가 할인 행사
파주 일산가구단지 소파279, 신혼가구 인기리스트 직수입 6인용세라믹식탁 특가 할인 행사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0.02.15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플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그리고 낮은 가격대로 국내 제작 가구를 공급하고 있는 파주 일산가구단지 소파279는 소비자에게 저렴한 가격대로 좋은 품질의 가구를 공급하기 위해 국내 제작 가구부터 직수입 가구를 공급하면서 입주가구와 신혼가구를 준비하는 소비자에게 인기가 많은 가구할인매장이다.

파주 일산가구단지 소파279는 봄 시즌을 준비하기 위해 신혼가구 인기리스트로 선정된 6인용세라믹식탁 신상품을 99만원에 판매하는 한정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파279는 일산점, 파주운정점, 고양화전점, 대구엑스코점, 제주점 이렇게 5개 지점으로 운영되고 있는 가구할인매장으로 이번 입주 공동구매 특가 상품으로 출시된 세라믹식탁을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일반 소비자에게도 한정 판매를 진행하기 위해 99만원 특가 상품을 준비했다.

6인용 포세린 세라믹식탁 기본 구성은 의자 3개와 벤치의자 1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천연석을 높은 고온에서 압축을 하여 제작된 포세린 세라믹 상판을 적용하여 온도와 습도에 강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일산 파주운정가구단지 소파279에서는 세라믹식탁 뿐만 아니라 신혼부부에게 인기 있는 북유럽원목가구 패키지 50% 할인 행사와 템퍼 웨딩 페어를 동시에 진행한다.

북유럽원목가구 패키지 기본 구성은 원목침대, 장롱, 거실장, 화장대, 식탁, 거실쇼파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가 있다. 기본 구성을 샤무드쇼파, 리클라이너쇼파, 우드슬랩식탁, 대리석식탁 등으로 변경을 원할 경우 변경 가능하면 단, 변경 시 행사 금액은 변경될 수 있다.

템퍼매트리스 웨딩페어 할인 행사 기간은 2월 22일까지 진행되면 행사 기간에는 템퍼매트리스와 모션베드 그리고 템퍼에서 판매하고 있는 다양한 악세서리를 할인가로 구매할 수가 있으며 구매 모델에 따라 오리지널베개와 방수커버, 헬라커버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점점 낮 기온이 영상의 기온을 찾아가면서 봄이 조금씩 가까워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3월과 4월 전국에서 신정뉴타운아이파크위브, 고양향동중흥s클래스, 하남감일스윗시티, 캐슬앤파밀리에시티 등으로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일산 파주운정가구단지 소파279로 신혼&입주가구 구매 문의가 늘고 있는 만큼 이번 할인 행사와 특가 상품 할인 판매를 통해 신상품과 인기 상품을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소파279 일산점, 파주운정점, 고양화전점, 대구엑스코점, 제주점으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