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제록스프린터스, 서울독일학교에 스마트 복합기 솔루션 구축
후지제록스프린터스, 서울독일학교에 스마트 복합기 솔루션 구축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5.06.19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후지제록스프린터스(대표 유성렬, www.xeroxprinters.co.kr)는 자사 스마트 복합기 솔루션인 DocuPrint CM415AP 및 DocuPrint CM225fw를 서울독일학교(교장 콘라드 메네)에 구축했다고 밝혔다.

서울독일학교는 간편하고 효율적인 문서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업무 효율성 향상 및 비용 절감에 최적화된 후지제록스프린터스의 스마트 복합기 솔루션을 도입했다. 이를 통해 ▲시험자료, 개인신상정보 등 문서 보안 강화, ▲교직원간 문서공유 체계 효율화, ▲학생들을 위한 간편한 모바일 문서출력 환경 마련 등 교내 스마트 프린트 시스템을 구축하게 되었다.

DocuPrint CM415AP는 임베디드 IC카드 인증 기능으로 복합기에 불특정 다수의 접근을 제한할 수 있어, 교직원 및 학생 등 다수 사용자가 동일한 기기를 이용하는 교내 환경에서도 시험자료 등 기밀문서의 보안을 관리하는 데 용이하다.

또한, DocuPrint CM415AP와 DocuPrint CM225fw 모두 모바일 기기로 간편하게 출력 및 스캔이 가능한 구글 클라우드 프린트, iOS 및 안드로이드용 프린트 유틸리티, 에어프린트 기능을 지원한다. 특히 DocuPrint CM415AP는 스캔한 문서를 바로 이메일, PC, 서버, USB 등으로 전송 가능한 점도 장점이다.

후지제록스프린터스는 서울독일학교를 기점으로 문서 업무 프로세스를 획기적으로 효율화할 수 있는 새로운 프린팅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교육업계 전반에 걸쳐 스마트 복합기 솔루션 구축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후지제록스프린터스 유성렬 대표는 “DocuPrint CM415AP는 학교는 물론 기업 내에 간편하고 효율적인 문서 관리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솔루션 기능을 강화한 제품”이라며 “서울독일학교와의 스마트 문서 관리 컨설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향후 교육 업계 전반에 새로운 프린팅 패러다임을 선보이는 데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