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가입 현금지원 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 “설 연휴 중 온라인 가입 신청하면 기프티콘 제공”
인터넷가입 현금지원 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 “설 연휴 중 온라인 가입 신청하면 기프티콘 제공”
  • 이정표 기자
  • 승인 2020.01.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 가입 및 설치가 불가능한 설 연휴 기간 중 ‘온라인가입 신청서’를 연휴의 마지막 날인 27일까지 작성하고 가입한다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지급 받을 수 있다.

인터넷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는 23일 대표 홈페이지 내에 온라인가입 신청서를 작성해 가입을 진행한다면 스타벅스 기프티콘 2장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프티콘 이벤트 참여는 인터넷서포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기프티콘은 인터넷 설치 기준 내주 금요일에 일괄 발송된다.

또한 인터넷서포터는 온라인가입 신청서 이벤트 외에도 혼인기간이 1년 이내의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신혼부부 이벤트 △지인추천 이벤트 △대학생 이벤트 △후기 작성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가 기프티콘을 지급하고 있다.

인터넷서포터 측은 “최근 약정만료가 다가온 인터넷 이용자 또는 신규가입을 희망하는 예비 가입자들 사이에서 ‘인터넷가입 현금지원’, ‘사은품 많이주는 곳’, ‘인터넷티비 현금 많이주는 곳’ 등과 같이 가입할 때 지급받을 수 있는 사은품에 대해 관심이 많다”며 “설 연휴 기간 동안 인터넷 설치를 알아보는 분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추가 사은품을 지급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다”고 전했다.

인터넷서포터는 인터넷 개통을 희망하는 이들을 위해 견적비교를 돕는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로 인터넷 변경 시 요금제 비교 및 사은품 및 현금지급 비교를 진행하며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인터넷서포터 관계자는 “현재 KT올레 SKT LG유플러스의 경우 전국 어디서나 초고속 인터넷 설치가 가능하지만 스카이라이프, LG헬로비전과 같이 저렴한 요금제 인터넷을 희망하는 고객들은 가입 가능한 지역을 확인하는 것은 필수다. 헬로비전의 경우 현재 서울 양천구, 은평구, 인천 부평구, 계양구, 경기 부천시, 김포시 등 자세한 상담을 통해 설치 가능한 지역을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인터넷서포터는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의 정식 인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용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인정받아 업계에서는 최초로 브랜드 대상 및 혁신 대상을 6회 수상한 바 있다.

대표 홈페이지 ‘온라인 가입 신청서’를 통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해피콜 문의 또한 함께 진행한다면 원하는 시간에 맞춰 가입 상담 및 설치를 진행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서포터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