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소스와 만났을까”…떡볶이 무한리필 두끼, 콜라보 조합 맞추기 이벤트 진행
“어떤 소스와 만났을까”…떡볶이 무한리필 두끼, 콜라보 조합 맞추기 이벤트 진행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9.12.27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들의 소비 트렌드가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가격 대비 성능을 고려하는 ‘가성비’를 따지는가 하면, 심리적 만족을 중요시하는 ‘가심비’를 추구하기도 한다. 특히 최근에는 상품에 담겨있는 재미를 따지는 ‘펀슈머(Fun+Cunsumer)’들의 ‘가잼비(가격 대비 재미)’ 선호가 소비 시장의 중요한 요소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따라 업계에서는 특별한 조합의 콜라보레이션 진행을 통해 흥미와 유쾌함을 유발하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중이다. 현 흐름에 맞춰 떡볶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두끼’도 소스 콜라보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밝혀 주목을 받고 있다. 

두끼가 처음으로 진행하는 소스 콜라보 프로젝트는 새로운 소스와 컬래버레이션 진행을 통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히는 한편 흥미와 재미를 선사하기 위함이다. 두끼는 오는 2020년 1월 1일 새로운 ‘콜라보 소스’를 출시한다. 

그 동안 두끼는 동대문 소스, 마라 소스 그리고 최근에 선보인 부산 소스 등 다양한 소스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며 호응을 얻어왔다. 이번엔 새로운 소스와 콜라보를 진행하는 것이기에 흥미를 자극하며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새해 콜라보 소스 출시 전 두끼는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두끼의 공식 SNS 및 홈페이지에 게재된 블라인드 이미지 확인 후, 두끼와 콜라보하는 새로운 소스를 유추해 맞추면 된다.

응모는 이벤트 게시글 내 링크를 통해서 오는 31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결과는 오는 1월 둘째 주에 당첨자 50명을 선정, 발표할 예정이다. 당첨자 50명에게는 2만원 상당의 콜라보 업체 선물세트가 제공된다. 

한편 두끼는 다양한 종류의 떡, 떡볶이 소스, 야채 등을 각자 취향에 맞게 조리해 먹는 떡볶이 뷔페 분식창업 브랜드다. 2014년 1호점인 고대 안암점 개점 이후, 2015년 하반기부터는 본격적으로 가맹점 사업을 시작했다. 최근에는 미국 진출 및 동남아 창업으로 ‘떡볶이 한류’를 실현하며 주목 받고 있다.

두끼의 콜라보 소스 사전 이벤트를 포함한 업종변경 등 창업 문의, 메뉴 등 자세한 내용 확인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