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텍, 취약점 자동화 관리 시스템 ‘비시큐어 오티’ 선보여
쿤텍, 취약점 자동화 관리 시스템 ‘비시큐어 오티’ 선보여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9.12.06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시큐어 오티 자산 현황 대시보드
비시큐어 오티 자산 현황 대시보드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쿤텍(대표 방혁준)은 글로벌 보안기업인 비욘드시큐리티의 취약점 자동화 관리 시스템 ‘비시큐어 오티(beSECURE Operational Technology)’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미국에 본사를 둔 비욘드시큐리티비욘드시큐리티의 ‘비시큐어 오티’ 솔루션은 취약점과 IT자산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어 기존 취약점 점검테스트의 한계를 보완할 수 있는 자동화 관리 시스템이다.

쿤텍이 이번에 국내에 출시한 ‘비시큐어 오티’ 버전은 단일 솔루션으로 취약점 평가와 IT자산관리가 동시에 가능한 자동화 취약점 관리 시스템으로, 기존 취약점 평가 도구가 가진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대안이 되고 있다.

비시큐어 오티는 네트워크 설정이나 시스템의 변경 없이 새로운 호스트를 자동으로 검색하고 각각 IP 범위에 따른 스캔을 설정할 수 있으며, 유지관리가 간단해 보안 비용을 감소시킬 수 있다. 취약점 진단 후에는 관리자를 위한 대응방안을 간결한 보고서로 제공해 보안 위협에 대한 빠르고 정확한 조치를 가능하게 한다.

방혁준 쿤텍 대표는 “자사는 고객의 효율적인 인프라 보안 강화를 위해 IT자산 및 취약점 관리가 동시에 가능한 비시큐어 오티의 국내 도입을 결정했으며, 앞으로 자사의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통해 기술적 지원을 병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