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창업 트렌드, 유망 프랜차이즈 ‘동명카츠’…‘안심 창업비 1850 프로젝트’
2020년 창업 트렌드, 유망 프랜차이즈 ‘동명카츠’…‘안심 창업비 1850 프로젝트’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9.12.06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12월에 접어든 대한민국의 창업시장은 2020년 창업 트렌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020년 창업 트렌드의 경우, 안정적인 수익원을 기반으로 1인 운영이 가능한 창업아이템과 소규모 매장을 중심으로 하는 경쟁력 있는 특화된 아이템이 중심이 되고 있다.

이에, 창업 마스터 및 전문가들은 창업의 시장은 변화를 하고 있는 시점으로 요식업의 시장은 외식중심에서 테이크아웃, 배달, HMR(가정간편식)으로 이동하고 있으며, 다양한 메뉴보다는 특화된 메뉴로 집중하는 것이 트렌드를 이끄는 창업시장의 흐름이라도 전했다.

퇴직자, 청년, 여성 등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은 대중적인 메뉴이면서, 어린이, 청소년, 주부가 주 고객층이 되는 수제 돈까스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으며, 최근에 소형매장, 소자본창업 아이템으로 수제 돈까스 창업이 각광을 받고 있다.

더불어, 수제 돈까스의 경우, 테이크아웃, 배달 등의 수제 돈까스 도시락 배달 메뉴로의 전환이 쉽기 때문에 소형매장에서 홀에서는 테이크아웃, 배달에서는 수제 돈까스 도시락을 주력으로 할 수 있어, 대형매장에 준하는 수익성을 확보할 수 있다는 장점이 두드러진다.

이러한, 수제돈까스 창업 아이템 ‘2020년 창업트렌드 추천 유망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동명카츠’가 퇴직자창업, 여성창업, 청년창업 등 예비창업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이유이다.

전국 100여개 가맹점의 국내 대표 수제돈까스 브랜드인 ‘동명카츠’는 당일생산, 당일판매하는 시스템과 ‘안심 창업비 1850 프로젝트’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동명카츠 ‘안심 창업비 1850 프로젝트’는 창업시 가장 많은 고민하고 있는 초기 창업비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한 것으로 10평내외 소규모매장을 권장하고, 가맹비, 교육비, 인테리어물품, 기자재, 집기, 초도물품 포함 창업에 관련 일체 비용을 1850만원으로 확정하여 창업자의 창업 부담을 최소로 하였다.

더불어, 창업 시 운영에 대한 노하우전수, 매장운영관리 슈퍼바이징은 물론, 오픈시 왕새우 1000마리 무상지원, 3일간의 무상 오픈 지원, 가맹점 지역 마케팅 300만원개별 진행함으로써, 창업 후 안정적인 운영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동명카츠 ‘안심 확정 창업비 1850 프로젝트’에 대한 제세한 상담 및 문의는 주요 포털에서 ‘동명카츠’ 검색 및 대표번호로 전화문의 시 무료 상담이 진행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