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2년 연속 수상
LG CNS,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2년 연속 수상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9.11.24 1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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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 우수성’ 부문 한국 대표 수상자로 선정
LG CNS 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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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 CNS가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2019’에서 ‘검색 우수성’ 부문 한국 대표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는 전 세계 구글의 파트너 기업들을 대상, 혁신적인 디지털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 성장에 기여하며 높은 성과를 낸 기업을 선정하는 행사이다.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는 전 세계 73개 국가에서 시행되고 있으며, 한국에서는 지난 2017년 첫 개최한 이후 올해 3회차를 맞이했다. 구글 어워즈는 총 6개 부문 ▲검색 우수성 ▲디스플레이 우수성 ▲앱 우수성 ▲쇼핑 우수성 ▲동영상 우수성 ▲온라인 비즈니스 성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부문별로 국내 최고 기업을 선정한다. 

LG CNS는 지난해 ‘검색 혁신 부문’ 수상에 이어 2년 연속 수상했다. ‘검색 우수성’ 부문은 구글 검색 광고를 통해 전문성과 혁신을 보여준 기업에 수여된다. LG CNS는 구글 검색 결과에 고객사의 광고가 효과적으로 노출되도록 빅데이터 분석, 디지털 광고 운영 등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기법을 적용했다. 

LG CNS 디지털신사업담당 김창은 상무는 “이번 수상은 LG CNS의 디지털 마케팅 전문성을 믿고 적극 지원해준 고객사와 혁신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한 구성원간의 협업을 통해 만들어진 좋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LG CNS의 IT신기술 역량을 활용, 국내외 다양한 고객사와 관련된 시장 현황, 경쟁사 데이터 분석을 통해 디지털 마케팅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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