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잉그램마이크로, 전략적 전세계 유통 파트너십 구축
아크로니스-잉그램마이크로, 전략적 전세계 유통 파트너십 구축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11.22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로니스 및 잉그램마이크로 로고
아크로니스-잉그램마이크로 로고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는 글로벌 IT 제품 유통업체 잉그램마이크로와 장기적인 전략적 유통 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아크로니스는 전세계 고객들에게 자사의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션 솔루션을 보다 효과적으로 공급하고, 사이버 보호에 대한 수요에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게 됐다. 

전세계 5만 곳 이상의 파트너사를 보유한 아크로니스는 파트너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에 아크로니스는 잉그램마이크로와의 협력을 통해 전세계 서비스 공급업체들이 보다 다양한 시장 기회를 누지원할 계획이다. 

세르게이 벨루소프 아크로니스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는 “잉그램마이크로는 아크로니스의 최신 사이버 보호 전략을 효과적으로 전개하는데 중요한 파트너로서, 더 많은 서비스 공급업체들이 최종 고객들에게 보다 혁신적이고, 효율적이며, 합리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기여할 것이다"고 말했다. 

르네 베르주롱 잉그램마이크로 글로벌 클라우드 총괄 수석 부사장은 "아크로니스 솔루션은 사이버 보호에 대한 독특하고 효과적인 접근 방식으로 공고한 입지를 보유하고 있다. 잉그램마이크로는 약 160개 국가에서 20만곳 이상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만큼, 더 많은 고객들이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션 솔루션을 사용하여 최신 위협으로부터 데이터를 보호하고, 데이터 관리의 이점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