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웨어, 기업 디지털 혁신 지원하는 포트폴리오 업데이트 발표
VM웨어, 기업 디지털 혁신 지원하는 포트폴리오 업데이트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11.19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포럼 2019 개최
19일 열린 v포럼 2019에서 전인호 VM웨어코리아 사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19일 열린 v포럼 2019에서 전인호 VM웨어코리아 사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VM웨어(CEO 팻 겔싱어)는 19일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대규모 클라우드 가상화 컨퍼런스 'v포럼 2019(vFORUM 2019)'을 개최하고, 기업의 성공적인 디지털 혁신을 지원하는 포트폴리오 업데이트를 공개했다. 

전인호 VM웨어코리아 사장은 “올해 v포럼은 기업의 성공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이끄는데 필요한 전략과 노하우를 특히 클라우드, 네트워크 및 보안, 디지털 워크스페이스, 애플리케이션에 초점을 맞춰 업계 전문가들과 함께 공유한다”면서 “VM웨어는 기업이 급변하는 환경에서 시장의 요구사항에 부합하는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을 신속하게 제공, 운영할 수 있도록 IT 전략적 조언자의 역할을 할 것이다”고 밝혔다. 

VM웨어는 기업의 쿠버네티스 도입을 가속화할 VM웨어 탄주(Tanzu) 포트폴리오의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VM웨어 탄주 포트폴리오는 VM웨어가 지난 8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된 행사 ‘VM월드 2019’에서 처음 공개되었고, 기업이 쿠버네티스 환경에서 소프트웨어를 구축, 구동, 관리할 수 있는 방식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VM웨어는 직원 경험을 개선하는 워크스페이스 원 인텔리전트 허브(Workspace ONE Intelligent Hub)의 혁신적인 기능도 선보였다. 워크스페이스 원은 신규 채용된 직원이 입사하기 전 인텔리전트 허브을 통해 회사 주소록, 복지 혜택 등 중요한 정보로 안전하게 접속할 수 있도록 새로운 제로 데이 경험을 지원한다. 또한 입사 첫 날 IT팀 직원의 도움 필요 없이 인텔리전트 허브 통해 필요한 IT 기능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한다. 이 밖에 VM웨어는 새로운 제로 트러스트 보안 아키텍처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와 멀티 클라우드 환경을 지원하는 VDI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VM웨어는 내재적 보안을 위한 비전을 실현하고자 새롭게 확장된 보안 솔루션을 발표하고 분산된 기업 환경 전반에서 포괄적이고 선제적으로 자동화된 보안을 구현하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