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1위, 일산가구매장 리젠시가구 ‘템퍼매트리스와 신혼가구패키지 할인’
고객만족도 1위, 일산가구매장 리젠시가구 ‘템퍼매트리스와 신혼가구패키지 할인’
  • 김재원 기자
  • 승인 2019.11.17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결혼 트랜드는 결혼 이후에도 아이 없이 둘만의 생활을 즐기는 2인가구와 혼자의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혼라이프존이 꾸준하게 늘면서 이와 관련된 상품 매출이 꾸준하게 늘고 있다. 일산가구단지 1문에 있는 리젠시가구도 이런 소비 트랜드로 인해 트윈 &킹 &퀸 &싱글 사이즈 매트리스 침대와 모션베드 상품의 매출이 계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신혼가구 구매 리스트에서 사이즈별 매트리스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또한, 혼자서 사용할 수 있는 1인용 쇼파와 1인용 리클라이너쇼파를 찾는 소비자 문의가 계속적으로 늘고 있다.

템퍼매트리스와 모션베드 관련 상품은 바쁜 현대인들이 부족한 수면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편안한 잠자리의 대한 관심이 늘면서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일산가구단지 리젠시가구는 150평 대 템퍼 매트리스 전용 전시장과 800평 대 신혼가구 매장에 수입 메모리폼매트리스 멀티쇼룸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면서 소비자가 다양한 수입 메모리폼매트리스와 모션베드 상품을 직접 비교 후 구매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고 있다. 

특히, 수면의 질을 높이기 위해 수면 관련 상품의 관심이 많은 혼족과 신혼부부 소비자가 가장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상품 중 트윈 모션베드와 싱글 모션베드 인기가 가장 많다. 모션베드는 허리와 다리 각도를 사용자가 직접 각도와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 침대를 잠만 자는 공간이 아닌, 가장 편안한 자세를 만들어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침실로 생활의 변화를 줄 수 있는 상품으로 인기가 많다.

내 몸의 꼭 맞는 수입 메모리폼매트리스와 모션베드를 구매하기 위해선 각 브랜드와 모델의 품질과 가격대 그리고 내구성 등을 직접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마음의 드는 상품이 1인가구의 적합한지 그리고 2인가구의 적합한지 등을 정확히 따져보고 구매를 결정하는 것을 추천하며 한 가지 모델이나 브랜드만 보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와 모델을 직접 체험 후 구매를 결정하는 것이 좋다. 매트리스와 같은 상품은 사용자의 눕는 자세, 생활 습관의 따라 편안함을 느끼는 정도의 차이가 다른 만큼 직접 체험 후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일산가구단지 리젠시가구는 11월 한달간 템퍼매트리스와 모션베드 할인 판매를 템퍼 코리아 본사 지원을 통해 단독으로 진행하며 매트리스 할인 행사와 별개로 신혼가구 패키지로 인기 있는 북유럽원목가구 패키지를 최대 50%까지 할인받고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11월과 12월은 가구를 구매하는 소비자가 많아 일산뿐만 아니라 서인천, 인천, 김포, 분당 가구단지 등에서도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하지만 일산가구 싸게 파는곳 리젠시가구처럼 템퍼매트리스와 수입메트리스 그리고 신혼가구를 동시에 할인 받을 수 있는 행사는 찾기 어려운 만큼 결혼 준비와 고덕롯데캐슬베네루체, 고덕센트럴아이파크, 지축역센트럴푸르지오, 포일센트럴푸르지오 등으로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신상품을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