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비젼, 사페라 LT 비전 소프트웨어 발표
앤비젼, 사페라 LT 비전 소프트웨어 발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5.06.09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머신비전 카메라 기능과 성능 높여줘

[아이티비즈] 앤비젼(대표 김덕표)은 현장에서 입증된 이미지 획득과 제어를 제공하는 사페라(Sapera) LT(8.0 버전)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DK)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 사페라 LT

이전 버전과 완벽하게 호환되는 이 버전은 윈도우 7, 윈도우 8.0/8.1, 64/32비트 플랫폼에서 새로운 기능과 간소화된 패키지를 제공하고, GigE Vision, CAMERA LINK, CAMERA LINK HS 인터페이스 표준을 중심으로 하는 장치의 이미지 획득을 지원한다.

사페라 LT는 이제 Teledyne DALSA 카메라의 전송 기능을 확장하고 더 높은 속도로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는 TurboDrive 기술을 제공한다. TurboDrive는 throughput을 최적화하기 위해 센서에서 데이터를 조립하는 특허 출원 중인 기술을 사용하여 전송 속도를 높임으로써 센서의 Data rate와 카메라의 최대 데이터 전송 능력을 최대로 활용할 수 있다.

전세계 50만 곳 이상에서 설치된 사페라 LT SDK는 이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앤비젼이 제공하는 Teledyne DALSA 카메라와 프레임 그래버를 함께 사용하면 다양한 다른 이미징 구성 요소를 지원할 수 있는 기능이 풍부한 개발 생태계를 제공한다.

사페라 LT SDK는 GigE Vision 드라이버, 빠른 구성과 설치를 위한 CamExpert의 직관적인 그래픽 인터페이스, 강력한 T2IR(Trigger to Image Reliability) 프레임워크를 한번에 내려 받을 수 있는 패키지로 새로운 수준의 고급 기능을 제공한다.

앤비젼 허성호 이사는 "사페라 LT SDK는 고급 카메라와 프레임 그래버 기능의 중추로, 8.0 버전부터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향상된 기능과 유연성을 갖춘 Sapera LT 8.0은 Linea와 같이 비용 효율성이 높은 Line scan 카메라와 그 외 Area scan 카메라의 기반을 다질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