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랩, 아이엘츠(IELTS) 고득점 위한 ‘빅아이엘츠 마스터’ 출간
시원스쿨랩, 아이엘츠(IELTS) 고득점 위한 ‘빅아이엘츠 마스터’ 출간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9.11.13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0년부터 2019년까지 최신 아이엘츠(IELTS) 기출문제 반영

시원스쿨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아이엘츠(IELTS) 전 영역을 한 권으로 끝내는 아이엘츠 기본서 ‘빅아이엘츠 IELTS MASTER(마스터)’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빅아이엘츠 IELTS 마스터’는 아이엘츠 6.0은 물론 7.0의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학습자를 위한 도서로 리딩, 리스닝, 스피킹, 라이팅 아이엘츠의 모든 영역을 한 권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이 IELTS 학습서는 2010년부터 2019년 최신 아이엘츠 기출 경향을 반영한 핵심 이론 포인트와 많은 기출 변형 실전 문제가 수록되어 있어 아이엘츠 출제 경향과 포인트를 익히고, 실제 시험과 동일한 형식의 실전 연습 문제 및 실전 모의고사 연습을 통해 빠르게 아이엘츠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고안하였다.

무엇보다 아이엘츠 시험에서 논란이 되는 스피킹(Speaking)과 라이팅(Writing)에 대해 시험 주관사의 채점 기준과 답안 작성법에 근거한 ‘모범 답안’을 수록했다. 아울러 스피킹과 라이팅의 고득점 달성을 위한 답변 가이드도 담아냈다. 

이 밖에도 이 책은 ▲문어체(Writing)과 구어체(Speaking)의 영어 표현 차이 정리 ▲미국식과 영국식 스펠링 비교 ▲라이팅을 위한 Formal과 Semi-formal톤 완벽 정리 ▲IELTS에 꼭 필요한 필수 영문법 정리 ▲영국/호주/미국 원어민 성우 MP3 제공 등을 넣어 학습자가 보다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게 했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이번에 출간된 IELTS 교재에는 각 영역에서 반드시 알아야 하는 핵심 이론은 물론 실제 시험에 나오는 문제 유형을 꼼꼼하게 익히고 연습할 수 있도록 실제 시험과 동일한 난이도와 형태로 많은 문제들을 수록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 관계자는 “논란이 되는 아이엘츠 스피킹과 라이팅에 대해 시험 주관사의 공식 답변을 토대로 모범답안을 수록해 학습자들이 아이엘츠 고득점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빠르게 아이엘츠 시험을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대비하고 싶은 학습자에게 매우 유용한 도서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