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카츠 부산용호점, 입소문만으로 학생 취향 저격한 용호동 돈까스 맛집으로 주목
동명카츠 부산용호점, 입소문만으로 학생 취향 저격한 용호동 돈까스 맛집으로 주목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9.09.06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긴 여름 방학을 마치고 찾아온 9월. 초,중,고등학교와 대학교는 학생들로 다시 활기를 찾았다. 이 때는 학교 인근 가게들의 움직임 역시 바빠진다. 학생들은 종일 학교에서 시간을 보내므로, 식사나 간식 시간도 주변을 활용할 수 밖에 없기 때문이다. 메뉴 역시 학생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것들 위주로 구성된다.

대표적인 인기 메뉴로 ‘돈까스’를 꼽을 수 있다. ‘돈까스’는 남녀노소의 사랑을 받는 음식 중 하나다. 다진 고기에 튀김 옷을 입혀 튀긴 돈까스는 큰 호불호 없이 선택받는 메뉴이기도 하다. 

실제로 학교와 대단위아파트가 밀집한 지역에 위치한 부산 용호동 돈까스 맛집 ‘동명카츠 부산용호점’은 용호동 돈까스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100% 국내산 생등심과 통살코기, 고급 습식 빵가루를 사용해 건강한 돈까스를 판매하고 있으며, 가격 또한 2800원으로 저렴해 부산 용호동 맛집으로 학생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다. 

동명카츠 부산용호점의 주요 메뉴는 등심돈까스, 치즈돈까스, 고구마치즈돈까스, 카레돈까스, 안심돈까스, 텐더커틀렛, 생선커틀렛, 멘츠카츠 등 모든 메뉴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모든 돈까스는 즉석에서 무료로 튀겨주기 때문에 언제나 갓 튀긴 바삭바삭한 돈까스를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동명카츠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돈카츠소스, 매콤칠리소스, 타르타르소스, 생크림머스타드소스 등 다양한 소스들도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으며, 이 밖에도 새우튀김, 고로케, 치킨텐더, 치즈스틱, 샐러드 등 다양한 사이드메뉴를 맛 볼 수 있다.

‘동명카츠 부산용호점’은 부산 남부운전면허시험장 바로 앞에 위치해 있으며, 주변 대단위아파트와 생활편의시설,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공원 등이 모여 있어 유동인구가 활발하여 부산 용호동 맛집, 용호동 돈까스 맛집 등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각종 SNS와 포털사이트에 부산 용호동 돈까스, 용호동 동명카츠 등으로도 등록 및 공유되고 있다.

한편 동명카츠는 전국에 100여점이 운영되고 있으며, 10평형 내외의 소규모 매장에서 운영할 수 있는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 최근 경기도 수원, 고양, 용인, 성남, 부천, 화성, 안산, 광주, 광명, 양평, 여주, 과천, 파주 등 예비창업자의 창업 문의가 증가하면서 창업 가맹점에 대해 일정 금액의 왕새우튀김 또는 치킨텐더를 무상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내부 요리연구실에서 정기적으로 신메뉴 개발과 온라인 홍보마케팅 지원, 상권 분석, 매장 운영 관리 등에 대해 무료지원을 하고 있으며, 전문 슈퍼바이저를 통해 품질관리 및 매장, 고객관리에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