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컴퓨터 브랜드 리뉴올PC, ‘2019 서울 1인 방송 미디어쇼(인쇼 2019)’ 참여 ‘호평’
중고컴퓨터 브랜드 리뉴올PC, ‘2019 서울 1인 방송 미디어쇼(인쇼 2019)’ 참여 ‘호평’
  • 김재원 기자
  • 승인 2019.08.22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7월 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2019 서울 1인방송 미디어쇼’(이하 인쇼 2019)가 개최된 가운데, 본 행사에 참여한 ㈜월드와이드메모리의 중고조립PC 전문 브랜드 리뉴올PC(RE.NEW.ALL PC)가 전시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사)한국디지털콘텐츠크리에이터협회, 네모전람(주) 주관 ‘2019 서울 1인방송 미디어쇼’(이하 인쇼 2019)는 국내 최초 1인방송 미디어 산업 전문 전시회로, 1인 방송에 첫 걸음을 내딛는 유튜버들의 발길이 연일 이어지며 전시회 기간 내내 인산인해를 이뤘다.

본 전시회는 1인 미디어 방송을 위한 다양한 제품 전시/판매와 V커머스 기업, 현직 인기 유튜버의 강연은 물론, 1인 방송 라이브스튜디오 체험전, V커머스 비즈니스 매칭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특히, 인기 유튜브 채널 보겸TV에서 활약중인 크리에이터 보겸을 비롯해 유명 유튜버들의 방문으로 현장의 열기는 매우 뜨거웠다는 후문이다.

특히, 1인 미디어 준비를 위해 필요한 여러 촬영 장비가 대거 전시돼 눈길을 끌었는데, 그 중 유튜버의 필수 아이템 컴퓨터로 '리뉴올PC'가 주목을 받았다. 리뉴올PC는 '새것처럼, 모든것을, 되살리다 (Re, New, All)'라는 슬로건을 걸고 판매하는 중고 컴퓨터 대표 브랜드로 전시회 기간 동안 다양한 PC라인업을 선보였다.

1인 미디어들이 주로 사용하는 방송용PC와 송출용PC, 영상편집용PC, 그리고 게임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게이밍PC를 선보여 1인 미디어들이 필요한 사양에 맞춰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해 관람객들의 호평을 얻은 것이다.

이외에도 리뉴올PC는 박람회 전시 기간 동안 배틀그라운드와 롤토체스, 카트라이더 등 다양한 게임을 통해 1등에게 앱코, 마이크로닉스, 자비오의 상품을 증정하는 게임 이벤트, SNS에 리뉴올PC 부스 사진을 찍어 게시물을 등록할 시 미니 선풍기를 증정하는 SNS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뿐만 아니라 전시장 내 오픈 강연장에서 60만원대의 최고급형PC를 최저가 10만원부터 경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제공했다.

이와 관련해 리뉴올PC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많은 소비자와 유튜버들과 소통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비용 대비 최고의 성능을 갖춘 라인업을 국내에 소개하며 PC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