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메이션애니웨어-마이크로소프트, 지능형 자동화 개발 위한 전략적 협력
오토메이션애니웨어-마이크로소프트, 지능형 자동화 개발 위한 전략적 협력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6.27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오토메이션애니웨어가 마이크로소프트와의 자동화 분야에서 전략적 협력을 발표했다. 

양사는 이번 전략적 협력을 통해 다양한 산업 분야의 기업들이 자동화를 통해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개선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해 나갈 예정이다. 

고객들은 마이크로소프트의 클라우드 컴퓨팅 플랫폼인 애저 상에서 오토메이션애니웨어 봇(에 접속해 대규모 데이터와  비정형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보다 빠르게 시장에 대응할 수 있게 됐으며 운영 비용을 더욱 절감할 수 있게 됐다. 

양사 간의 협력은 오토메이션애니웨어의 RPA 플랫폼과 애저를 전략적으로 함께 활용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이를 통해 두 회사 간의 제품 통합, 공동 판매 및 마케팅이 가능해져 각 사의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전략적 협력 내용에 포함된 오토메이션애니웨어의 수백만 달러 규모의 투자는 기업이 RPA 도입을 앞당기도록 지원하는 것은 물론, 확장 가능하고 신뢰할 수 있는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방식을 제공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와 더불어, 기업들은 온프레미스, 퍼블릭 또는 프라이빗 클라우드로 사용하는 애저 상에서 오토메이션애니웨어의 RPA플랫폼을 운영해 생산성을 높이고 혁신을 촉진하며 투자대비효과(ROI)를 높일 수 있게 됐다.

오토메이션애니웨어코리아 이영수 지사장은 "기업들은 RPA의 다양한 이점을 경험하고 있다. 자동화는 효율성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하며, 직원들이 자신이 가장 잘하는 일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며 "마이크로소프트와의 협업을 통해 더 많은 기업들이 이러한 효과를 훨씬 더 빨리 달성하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