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도 요실금 걱정 NO”…친환경 성인용 기저귀 ‘아베나’ 인기
“여름에도 요실금 걱정 NO”…친환경 성인용 기저귀 ‘아베나’ 인기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9.06.20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성인용 기저귀 아베나가 여름철, 끈적임 없는 가벼운 사용감으로 요실금 환자들 사이에서 인기다.

기본적으로 요실금은 보통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뉘는데,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요의를 느끼면서 소변이 나오는 ‘절박성 요실금’과 재채기나 기침을 할 때 순간적으로 복압이 높아지면서 소변이 유출되는 ‘복압성 요실금’이 있다. 복압성 요실금은 전체 요실금의 8~90%를 차지하는 가장 흔한 요실금으로 복압성 요실금의 원인으로는 노화, 체중 증가, 분만, 골반 근육의 약화 등이 있다.

요실금으로 인해 사용하는 성인용 기저귀는 장시간 착용해야 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소재의 통기성과 안전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제대로 된 성인용 기저귀를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자의 불편은 물론 소변으로 인한 자극으로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기 때문이다. 덴마크 아베나 그룹의 성인용 기저귀는 이러한 부분이 안전하면서도 우수한 품질로 인정받으며 주목을 받는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특히, 최근 기온이 상승하며 아베나 성인용 기저귀는 무더운 여름에도 불쾌함 없는 사용감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아베나 성인용 기저귀는 에어플러스 커버를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도 통기성을 극대화한 성인용 기저귀다. 또한 독일 피부과학연구소의 ‘더마테스트’는 물론 북유럽 친환경 제도인 ‘노르딕 에코라벨’을 받아 엄격한 친환경 인증 기준을 통과한 안전한 성인용 기저귀로 눈길을 끌고 있다.

나이, 체형에 맞게 선택 가능한 아베나 성인용 기저귀는 환자용 성인기저귀 ABRI-FLEX(팬티형), ABRI-FORM(밴드형)과 가볍고 활동이 편한 요실금 기저귀인 ABENA LIGHT(패드형), ABENA PANTS(팬티형), 성인 남성을 위한 ABRI-MAN(남성용)과 임산부들이 사용하는 아브리산 ABRI-SAN(패드형) 산모패드로 구성되어 있다.

아베나 공식수입원 ㈜이지엠 인터내셔널(대표이사 양을기)의 이양희 부장은 “요실금은 원인이 다양하기 때문에 원인과 체형, 성별에 맞는 성인용 기저귀를 선택해야 한다”며 “아베나 성인용 기저귀는 통기성이 좋아 여름철 사용하기 적당하며 탄탄한 흡수층 설계로 밤에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아베나 그룹은 덴마크 친환경 기업으로, 선진적인 실버 문화를 반영해 위생적이고 안전한 친환경 성인용 기저귀를 생산하고 있다. 또한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덴마크, 미국, 노르웨이 등 유럽 및 전 세계 70개 이상 국가에 제품을 수출해 입지를 다지고 있다.

한편, 아베나 성인용 기저귀는 헬스프로 공식 홈페이지 및 친환경 기저귀 밤보네이처 공식홈페이지, 각종 소셜커머스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는 프리미엄 슈퍼마켓 SSG에서 만날 수 있으며 6월 중 AK백화점 입점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