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전문가용 고사양 미니 PC 프로아트 PA90 출시
에이수스, 전문가용 고사양 미니 PC 프로아트 PA90 출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9.06.05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아트 PA90
프로아트 PA90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에이수스코리아(한국지사장 데이비드 후)는 원통형 디자인으로 엔비디아 쿼드로를 탑재한 강력한 스튜디오용 미니 PC 프로아트(ProArt) PA90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스튜디오 작업을 포함, 전문가를 위한 시리즈인 에이수스 프로아트 시리즈의 하나인 프로아트 PA90은 강력한 인텔의 i9-9900K 프로세서와 엔비디아의 쿼드로 GPU를 기반으로 까다로운 성능을 요구하는 프로 사용자에게 퍼포먼스와 이에 걸맞는 디자인을 제공한다.

프로아트 PA90는 강력한 성능과 더불어 다크 그레이 컬러를 기반으로 하는 원통형 디자인으로 36.57cm의 높이와 17.52cm의 너비로 독특한 외관을 가지고 있다. 프로아트 PA90의 원통형 디자인은 과거 미니 PC에서 아키텍쳐 및 디자인 업무가 힘들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현장에서 고사양 스펙이 필요한 업무를 수행하는 전문가들의 요구를 수용한다.

제품 내부에 수냉 기반의 효율적인 쿨링 솔루션으로 장시간 동안 강력한 퍼포먼스를 보이면서도 극대화된 안정성과 정숙함을 제공한다. 이는 시스템의 전체 성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내부 온도에 맞추어프로아트 PA90 상단 전동식 커버가 움직여 내부 공기의 흐름을 최대화 시키기 때문이다. 이러한 쿨링 솔루션으로 풀로드 상태에서도 32dB의 소음도로 일반 PC보다 40% 이상의  정숙성을 보여준다.

에이수스 관계자는 "미니 PC 프로아트 PA90 출시하며, 전문가들의 니즈를 충족하고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되는 프로아트 PA90는 미니PC 시장의 성공적인 첫 걸음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