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언스, 英 '인포시큐리티 유럽 2019' 보안 행사 참가
지니언스, 英 '인포시큐리티 유럽 2019' 보안 행사 참가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6.05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포시큐리티 유럽 2019'의 지니언스 부스
'인포시큐리티 유럽 2019'의 지니언스 부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지니언스(대표 이동범)가 4일부터 6일까지 영국 런던에서 열리는 '인포시큐리티 유럽 2019(Infosecurity Europe 2019)'에 참가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니언스는 이번 행사에서 글로벌 파트너들과 공동으로 개발한 차세대 네트워크 접근 제어(Next-Gen NAC) 솔루션의 데모 시연을 진행하며, 유럽 및 중동지역을 중심으로 글로벌 파트너와의 비즈니스 상담 준비를 모두 마쳤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에 전시되는 Next-Gen NAC 솔루션은 SD-WAN 솔루션을 보유한 라우팅 분야 기업인 미국 ‘128테크놀로지’와 인공지능(AI) 및 머신러닝(ML) 기반의 보안 정보 및 이벤트 관리(SIEM)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키온(Seceon)’과 공동으로 개발한 솔루션이다. 글로벌 파트너와의 상호보완적인 협업을 통해 NAC 솔루션의 핵심역량을 강화하고, 사업영역을 수평적으로 확대할 수 있다.

김계연 지니언스 미국법인장은 “전통적인 802.1x 기반의 NAC는 사물인터넷 환경에서 네트워크의 가시성을 확보하고, 유지관리를 진행하는데 어려운 문제가 있어 더 이상 기업의 요구 사항을 만족시키기에 적합하지 않다”며 “DPI 기술을 중심으로 네트워크 가시성 향상 및 접근 제어를 개선한 클라우드 기반 차세대 네트워크 접근 제어 솔루션으로 SME 뿐만 아니라 MSP, 대기업 등 다양한 환경에 적합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유럽, 중동지역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 확대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