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 ‘더짐혼’ 헬스장, PT 5회 포함 ‘프리미엄 자유헬스’ 선착순 등록 진행
신림 ‘더짐혼’ 헬스장, PT 5회 포함 ‘프리미엄 자유헬스’ 선착순 등록 진행
  • 김재원 기자
  • 승인 2019.05.24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림동 PT 전문 헬스장 ‘더짐혼’이 여름시즌을 맞아 PT 5회가 포함된 ‘프리미엄 자유헬스’ 3개월 회원권의 선착순 특가 판매를 실시한다.

더짐혼의 ‘프리미엄 자유헬스’ 회원권의 이용시간은 오후 6시 이전까지 주간시간 한정으로 이용 가능하며 3개월간 횟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자유헬스지만 PT 전문 센터인 만큼 일반 헬스장처럼 붐비지 않고 쾌적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개인운동을 할 수 있도록 등록 인원에 제한을 두고 등록을 받는다.

주간시간 전용 회원권이라 가격이 저렴하고 기본적으로 PT 5회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헬스장을 등록해도 막상 정확한 운동 방법이나 기구 사용법 등에 대해 잘 몰라 시간 대비 효율적인 운동을 하지 못하는 초보자들도 PT를 통해 담당 트레이너와 기본을 다지고 이후 자유헬스 기간에도 담당 트레이너에게 지속적인 케어를 받으며 개인운동을 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운동 경력이 있는 회원 또한 자유헬스 이용을 통해 개인 운동에 중점을 두고 본인이 부족한 부위의 운동이나 추가적인 노하우를 배우고 싶은 날 담당 트레이너와 선택적으로 PT를 잡아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고 할 수 있다.

근육증가, 체력관리, 다이어트, 체형교정, 재활 PT 등 운동 목적에 맞게 프로그램의 방향성을 설정 할 수 있으며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앞두고 단기간 다이어트 목적이나 몸만들기를 준비한다면 이번 행사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체계적인 운동과 관리를 받을 수 있다. 

더짐혼은 누구나 무료 PT 체험을 신청할 수 있기 때문에 등록 전에 실제로 PT를 받아보고 결정할 수 있다는 것도 더짐혼의 장점이다.

더짐혼의 이종민 대표는 “모든 트레이너가 보디빌딩 및 피트니스 대회 입상경력을 가진 현역 선수들로 구성되어 있어 전문적인 운동지도를 받을 수 있다. 건강관리 차원을 넘어 몸만들기에 흥미를 느낀 회원들도 개인 바디프로필 촬영은 물론 트레이너들과 함께 대회에 도전하기도 하는데 그랑프리 수상을 비롯해 다수의 입상 성과를 올리기도 했다”고 밝혔다.

이어 “상담을 하다보면 인근 신림역 주변과 신림동에도 다양한 운동 센터가 많은데 초보 회원들의 경우 싼 가격에 혹해서 장기 등록을 해놓고 운동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방법을 몰라 시간만 떼우다 결국 포기하고 안 다니게 되는 경우가 많다. 피티 경험이 있다 해도 가격보다는 어느 정도 실력을 가진 트레이너와 어떻게 운동을 해봤는지에 따라서 결과도 달라질 뿐만 아니라 운동에 대한 본인의 인식도 많이 다르다”면서, “초보자든지 운동 경력이 어느 정도 있든지 무료 PT 신청은 언제나 환영하고 이번에 신설된 프리미엄 자유헬스 회원권을 비롯해 현재 진행 중인 PT 등록 추가 세션 이벤트도 적극 활용하셔서 혜택을 받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신림 더짐혼은 신림역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무료 PT 및 헬스장 이용에 대한 신청과 문의는 홈페이지, 전화, 실시간 채팅 상담 등으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