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기와 시공업체 ‘중부기와’, 수입기와 전문 업체로 관심
전국 기와 시공업체 ‘중부기와’, 수입기와 전문 업체로 관심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9.05.21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부기와는 전문가 직영업체이자 1990년대부터 지금까지 수입기와를 전문으로 시공하는 업체이다. 이러한 기와 업체 ‘중부기와’는 6,000건이 넘는 기와시공 실적과 그에 맞는 노하우를 기반으로 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수입기와에는 테릴기와, 모니어기와, 스페니쉬기와 등 여러 기와 종류들이 있는데, 이러한 수입기와를 포함하여 그 밖에도 다양한 기와로 지붕을 시공을 하고, 축적된 전문적 기술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기와문화 향상에 기여를 하고 있다.

특히, 수입기와를 포함해 한식, 금속, 오지, 평판, 시멘트, CS 등 다양한 종류들도 취급하고 있으며, 기와 공사를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 만족도가 높은 업체로 알려져 있다. 또한, 문화재기능사를 보유하고 있는 전문가가 항시 상주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들이 만족하는 시공 결과를 얻어낼 수 있다.

중부기와 관계자는 “사찰, 주택, 사당, 개량 및 신축, 각종 건축물 리모델링을 하고 있으며, 고객 분들에게 우수한 제품과 합리적인 가격, 튼튼한 시공, 철저한 A/S로 감동을 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고 기술력으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실제로도 수입기와 전문 ‘중부기와’는 관공서, 학교, 금융기관 등 다양한 곳에 수입기와를 시공을 하였으며, 지금까지도 유지, 보수에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