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기업용 인텔 v프로 플랫폼 발표
인텔, 기업용 인텔 v프로 플랫폼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4.17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중심 시대 IT 및 직원 생산성 극대화
인텔 8세대 v프로 프로세서 로고(왼쪽) 및 인텔 8세대 v프로 프로세서 탑재 노트북
인텔 8세대 v프로 프로세서 로고(왼쪽) 및 인텔 8세대 v프로 프로세서 탑재 노트북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인텔은 위스키 레이크 아키텍처 기반의 새로운 8세대 인텔 코어 v프로 모바일 프로세서를 발표했다.  

인텔은 이동 중 업무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무선랜(WLAN) 연결성의 새로운 시대를 열고 있다. 인텔 와이파이 6(Gig+) 솔루션을 탑재한 인텔 PC 클라이언트들은 더욱 빠른 속도의 와이파이 6 연결을 지원하는 업계 첫 제품이 된다. 이를 통해 사람들은 어디서나 일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화상회의, 실시간 협업 및 콘텐츠 공유 등 가장 까다로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들을 위한 사용자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출시로 인텔은 펌웨어 공격으로부터 보호하도록 전문적인 보안을 제공하는 새로운 인텔 하드웨어 쉴드(Intel Hardware Shield) 기술을 선보인다. 인텔 하드웨어 쉴드는 사용자의 OS가 합법적인 하드웨어에서 구동되도록 보장하고 하드웨어에 소프트웨어 보안 가시성을 제공함으로써 OS가 더욱 완벽한 보안 정책을 시행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추가적인IT 인프라가 필요하지 않다.

새로운 기업용 8세대 인텔 코어 v프로 모바일 프로세서는 전원 연결 없이도 성능 저하가 발생하지 않게 지원한다. 최신 8세대 인텔 코어 v프로 i7-8665U 프로세서는 3년 전의 PC 환경 대비 65% 더 빠른 전체 성능과 최대 11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