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튜오인터내셔널, 공간과 가치를 연결하는 신개념 플랫폼 제공
라튜오인터내셔널, 공간과 가치를 연결하는 신개념 플랫폼 제공
  • 김재원 기자
  • 승인 2019.04.16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량리 롯데 백화점에서 진행했던 '공간 바라보다' 행사
청량리 롯데 백화점에서 진행했던 '공간 바라보다' 행사

㈜라튜오인터내셔널(대표 김성봉, 이하 라튜오)은 자체 개발 어플리케이션을 활용, 백화점을 비롯한 대형 유통사와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에게 새로운 유통의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는 기업이다. 유통을 위한 공간 외에도 유동인구가 우수한 상가, 역사, 대학교, 랜드마크 등 다양한 유휴공간을 대상으로 가치와 공간을 연결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유통사 및 건물주에게는 활용에 어려움이 있거나 사용하지 않는 유휴공간의 활성화를 이끌어내어 추가수익을 창출하는 것에 이바지하고 있다. 또한 유통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과 소상공인에게는 해당 상품에 최적화된 공간과 브랜드 특색에 맞는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해 상반기 대비, 하반기에 220%의 상승된 매출을 기록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또한 작년 베타 버전으로 선보인 자체개발 B2B 전용 공간 매칭 어플리케이션 '바로유'가 올해 5월 정식 출시 예정으로 그 기세를 더해갈 것으로 보인다.

한편 라튜오 관계자는 "'We create cultural trend for brand'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시장의 변화에 발 빠른 대응을 통하여 모든 협력사에게 보다 획기적이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