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프로야구 개막일 맞춰 ‘5GX 프로야구’ 서비스 23일 개시
SK텔레콤, 프로야구 개막일 맞춰 ‘5GX 프로야구’ 서비스 23일 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3.20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은 프로야구 개막일 맞춰 ‘5GX 프로야구’ 서비스를 23일 개시한다.
SK텔레콤은 23일 프로야구 개막일 맞춰 ‘5GX 프로야구’ 서비스를 개시한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이 오는 23일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프로야구 경기를 보다 재미있고 실감 나게 즐길 수 있는 ‘5GX 프로야구’ 서비스를 선보인다. 

SK텔레콤은 5G 시대에 본격화될 대용량 미디어, VR 기술 등을 프로야구 콘텐츠에 접목해, 고객들이 어디에서나 생생하게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5GX 프로야구’ 서비스는 ‘옥수수(Oksusu)’ 내 별도 프로야구 메뉴를 통해 제공된다. 

SK텔레콤은 5G의 초고속ㆍ초저지연ㆍ대용량 특성을 활용해 경기장 전체를 초고화질로 보는 ‘5GX 와이드 뷰’, ‘한 발 빠른 중계’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SK텔레콤 양맹석 5GX MNO사업그룹장은 “’5GX 프로야구’ 서비스를 필두로 5G를 활용해 각종 스포츠 경기를 훨씬 다채롭게 즐길 수 있게 될 것”이라며, “이외에도 5G 스마트폰 상용화에 맞춰 5G 기반의 다양한 미디어ㆍVR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