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교육그룹 미용 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 헤어증모술 특강 성료
코리아교육그룹 미용 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 헤어증모술 특강 성료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9.03.19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스타일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는 가운데, 가발로 채울 수 없는 부분을 충족할 수 있는 ‘헤어 증모술’을 향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헤어 증모술이란 머리카락 한 가닥에 인모 가닥을 연결하는 기술로, 탈모나 선천적으로 머리 숱이 적은 경우에도 효과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하지만 두피에서 0.2㎝ 위에 매듭을 지어야 하는 등 정교하고 섬세한 작업이 필요한 만큼 관련 기술을 배울 때 전문가에게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이 가운데 코리아교육그룹의 미용 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는 지난 2월 13일 ‘헤어 증모술 특강’을 성공적으로 종료했다고 밝혔다.

특강은 남성형 탈모와 여성형 정수리형 탈모, 숱이 적은 이들에게 각각 어떻게 헤어증모술을 시행해야 하는가에 대해 알리는 방향으로 진행됐으며, 후사조모에 관한 기본 지식부터 실제 시술하는 모습까지 모두 배울 수 있는 방향으로 실시돼 수강생의 이해도를 한껏 높였다는 후문이다.

이에 대해 헤어 미용 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 관계자는 “요즘 네일샵이나 헤어샵, 토탈뷰티샵에서 헤어증모술은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라며, “누구보다 미용 분야에 앞서가는 올댓뷰티아카데미는 이를 먼저 선점해 특강을 시행했는데, 참가한 수강생들이 모두 좋은 반응을 보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메이크업 학원 코리아교육그룹에서 운영하는 큰 미용 학원인 올댓뷰티아카데미는 현재까지 2만 명이 넘는 수강생을 배출한 곳으로 수강생 포트폴리오 및 후기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공유돼 누구나 수강생들의 뛰어난 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국가에서 공식적으로 인증을 받은 학원으로 올댓뷰티아카데미에서 자격증을 취득할 경우 시험 없이 대학진학까지 가능하다.

또한, 네일 아트 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는 미용 학원 교육서비스 부분에서 2017-2018 2년 연속 브랜드대상 4관왕을 달성했으며,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취업교육서비스 부문에서도 3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얻은 바 있다. 아울러 올댓뷰티아카데미는 수강생들 자금 사정을 위해 최고의 시설로 동일하게 자체적으로 국비지원 대상자들을 위한 이벤트 혜택을 주고 있다.

피부 미용 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는 현재 ▲메이크업 학원(메이크업 국가자격증, 메이크업 자격증)를 비롯해 ▲헤어 학원(미용사 자격증, 헤어 디자인, 헤어 자격증) ▲네일 학원(네일아트 국가자격증, 네일아트 자격증) ▲에스테틱(피부관리사 국가자격증, 피부관리사 자격증, 피부관리사, 피부 학원) ▲스타일리스트 학원 ▲스페셜 학과(속눈썹 연장, 왁싱 학원 등)를 운영 중이다.

이 외에도 올댓뷰티아카데미는 강남과 신촌(이대), 홍대, 부산(서면), 대구, 인천에 미용 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향후 종로, 동대문, 노원, 일산, 수원, 분당, 용인, 안양, 대전에도 미용 학원을 개원할 예정이다. 이 중 부평 미용 학원 지점은 최근 오픈해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올댓뷰티아카데미의 특강 및 각종 비용, 수강료 이벤트 등은 홈페이지에서 상세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