탭조이-파이브락스, ‘앱 디스커버리 세미나’ 개최
탭조이-파이브락스, ‘앱 디스커버리 세미나’ 개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4.10.06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광고 운영 전략 등 최신 마케팅 트렌드 발표

지난 8월 6일 인수합병을 발표한 탭조이(tapjoy.com)와 파이브락스(5Rocks.io)가 오는 10월 14일 역삼동 르네상스 호텔에서 ‘앱 디스커버리(App Discovery), 우리 게임/앱의 진성 유저는 어디 있을까?’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탭조이코리아(대표 임창무)와 파이브락스(대표 이창수)가 공동 주최한다.

‘앱 디스커버리’란, 모바일 데이터 분석 기술이 발전하며 대두되고 있는 새로운 모바일 광고 마케팅의 트렌드다. 끊임없이 개발되고 있는 수백 만 개의 애플리케이션과 전세계 수 억 명의 사용자를 올바르게 연결시켜 모바일 콘텐츠와 사용자가 원활한 상호 작용(interaction)을 지속하게 해야 한다는 것이다.

탭조이와 파이브락스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국내외 모바일 게임 및 애플리케이션 기업 중 특히 사용자 데이터 분석에 정통한 모바일 기업의 사용자 확보(User Acquisition) 전문가들을 발표자로 초대했다. 선데이토즈(SundayToz), 컴투스(Com2uS), 요기요(Yogiyo), 슈퍼셀(Supercell) 등에서 정확한 고객군을 찾아내고 고객들과 지속적이고 효과적인 관계를 만들어 가는 운영 노하우를 공유한다.

이번 행사를 총괄 기획한 이창수 탭조이 분석 총괄 부사장(파이브락스 대표 겸임)은 “앱 디스커버리는 현재 실리콘밸리에서도 가장 뜨거운 주제 중 하나로, 탭조이와 파이브락스의 합병은 물론 페이스북, 구글, 트위터 등 많은 실리콘밸리 기업들이 모바일 기술 기업을 인수하고 있는 주요한 이유 중에 하나”라며, “탭조이와 파이브락스 합병 후 첫 번째 이벤트로 진행되는 만큼 이번 세미나를 통해 업계 전문가와 종사자들이 서로 네트워킹을 쌓고 최신 정보도 공유하는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온오프믹스의 행사 등록 페이지(http://onoffmix.com/event/33891)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