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알토네트웍스, 보안 OS 'PAN-OS 9.0' 및 AI기반 지속적 보안플랫폼 '코텍스' 출시
팔로알토네트웍스, 보안 OS 'PAN-OS 9.0' 및 AI기반 지속적 보안플랫폼 '코텍스'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3.13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원식 팔로알토네트웍스코리아 지사장
최원식 팔로알토네트웍스코리아 지사장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팔로알토네트웍스는 머신러닝 기반의 DNS 보안 서비스가 추가된 최신 보안 운영체제 PAN-OS 9.0과 인공지능(AI) 기반의 지속적 보안 플랫폼 코텍스(Cortex)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악성 공격 예측 및 이미 진행 중인 공격에 대한 자동 중단 등 60여 가지의 신기능이 추가된 최신 버전의 보안 운영체제 PAN OS 9.0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 대한 포괄적인 보안을 강화하고, 보안 운영을 단순화한다.

이와 함께 팔로알토네트웍스는 업계 최초의 5G-레디 차세대 방화벽 K2-시리즈를 출시했다. 서비스 공급업체들의 5G 및 IoT 비즈니스를 지원하기 위해 설계된 이 제품은 네트워크 트래픽에 대한 최적의 가시성을 보장하여 4G 및 5G 모바일 네트워크, IoT 디바이스, 모바일 사용자들을 겨냥한 지능형 공격 방어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리 클라리치 최고제품책임자는 “머신러닝 기반의 DNS 보안 서비스가 탑재된 PAN OS 9.0은 합법적인 기업의 정보 탈취를 노리는 가장 은밀한 공격까지도 중단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최대한 많은 소스의 데이터를 정규화시키고 분석하는 방식의 선제 방어 기법을 적용한 신제품 코텍스는 엔드포인트 보안의 한계를 극복하는 제품이다. 보안 사각지대 또는 데이터 상충의 문제를 일으키는 독립 제품들을 대체하여 탐지와 대응의 패러다임을 혁신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