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 5G 서비스 체험공간 운영
LG유플러스,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 5G 서비스 체험공간 운영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9.03.04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3월 14일까지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 U+5G 체험존을 운영한다.
LG유플러스는 3월 14일까지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 U+5G 체험존을 운영한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오는 14일까지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 LG전자의 V50 씽큐(ThinQ) 단말기를 이용해 자사의 5G 서비스를 미리 경험해볼 수 있는 ‘U+5G 체험존’을 마련했다고 4일 밝혔다.

‘U+5G 체험존’은 고객이 LG전자의 V50 씽큐 5G 단말기를 이용해 자사의 5G 서비스를 직접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된 30평 크기의 공간으로,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유동인구가 일평균 약 1만명, 월평균 약 35만명으로 집계되는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 설치됐다. 

U+ VR, U+ AR, U+게임존, U+프로야구ㆍU+골프ㆍU+아이돌Live 등 총 4가지 테마공간으로 어우러져 있다. 정해진 동선을 따라 전체 서비스를 체험하기 용이한 원스톱 코스로 설계됐다.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장 김새라 상무는 “오직 유플러스에서만 가능한 차별화된 5G 서비스로 고객의 일상을 더욱 즐겁고 신나게 바꿀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고 재미있는 체험 행사들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