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네오텍, 아웃바운드용 ‘와이즈엔 스마트 TM’ 콜센터 솔루션 출시
GS네오텍, 아웃바운드용 ‘와이즈엔 스마트 TM’ 콜센터 솔루션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2.18 11: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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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이즈엔 스마트 TM 사용 예시
와이즈엔 스마트 TM 사용 예시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GS네오텍(대표 남기정)은 스마트폰을 이용해 저비용으로 아웃바운드(TM)센터를 구현, 운영할 수있는 “와이즈엔(WiseN) 스마트TM”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와이즈엔 스마트TM은 복잡한 콜센터 시스템 구축을 통해 제공하는 방식이 아닌 간단한 앱 설치 방식으로 일반 스마트 폰에 스마트TM 앱을 설치하여 기업에서 기존에 사용하던 상담 어플리케이션과 연동하는 방식이다.

외이즈엔 스마트TM 솔루션은 유선 통신 비용 절감, 비대면 업무로의 확장, TM솔루션 초기 구축 비용의 절감, 구축 기간의 최소화등 다양한 기대효과를 가지고 있다.

GS네오텍 하태용 팀장은 “와이즈엔 스마트TM은 기존 고비용의 유선전화망을 사용하던 방식을 탈피하여 스마트폰 사업용 요금제를 사용함으로써 기업의 유선 통신 비용을 절감하는데 획기적인 도움이 예상된다. 향후 중소형 기업을 대상으로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해서 클라우드(SaaS) 방식으로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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