얍(YAP), 가정의 달 맞아 ‘땡큐YAP’ 이벤트 실시
얍(YAP), 가정의 달 맞아 ‘땡큐YAP’ 이벤트 실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05.08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간, 총 150명에게 혜택 제공

[아이티비즈] ‘얍(YAP)'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땡큐YAP’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땡큐YAP’ 이벤트는 8일 어버이 날부터 15일 스승의 날까지 일주일간 실시되며, ‘얍(YAP)'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한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 ‘땡큐YAP’ 이벤트

‘땡큐YAP’ 이벤트는 ‘얍(YAP)’내에 있는 쿠폰을 각기 다른 3명에게 문자 메시지나 SNS로 선물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는 3~4만원 상당의 VIPS 갈릭스테이크, 아웃백 투움바파스타+에이드 등 패밀리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한 외식 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21일이며 애플리케이션 내 ‘MY 지갑’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얍(YAP)은 지난해 6월 출시 이후 꾸준한 서비스 업데이트를 통해 내실을 다져나가고 있다. 지난 1월부터는 한국의 미슐랭 가이드로 불리는 ‘블루리본 서베이’의 맛집 정보를 독점으로 무료 제공하기 시작했으며, 최근에는 베트남 최대 인터넷 기업인 VNG와의 제휴로 ‘얍(YAP) 베트남 버전’ 출시를 시작으로 세계 O2O시장까지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안기웅 얍컴퍼니 부사장은 “선물 수요가 많은 5월을 맞아, 보다 많은 이용자들에게 ‘얍(YAP)’을 활용한 소비생활의 즐거움과 편리함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얍(YAP)은 O2O시장의 선두 사업자로서 풍성한 혜택을 고객들에게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