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에스트로네트웍스, ‘마에스트로 CTIP’에 '위협 인텔리전스 머신’ 연동
마에스트로네트웍스, ‘마에스트로 CTIP’에 '위협 인텔리전스 머신’ 연동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9.02.08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에스트로 악성코드 통합검역시스템
마에스트로 악성코드 통합검역시스템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마에스트로네트웍스(대표 김성훈)는 자사의 지능형 보안 인텔리전스 플랫폼 ‘마에스트로 사이버보안 위협 인텔리전스 통합 플랫폼(마에스트로 CTIP)’에 인터제르의 악성코드 탐지 및 분석 솔루션인 ‘인터제르 애널라이즈’ 및 레코디드 퓨쳐의 종합 위협 인텔리전스 서비스인 ‘위협 인텔리전스 머신’을 연동시켜 악성코드 탐지 성능을 크게 강화했다고 8일 밝혔다.

마에스트로는 강력한 악성코드 탐지 및 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 서비스들을 연동시켜 하나의 통합 보안 플랫폼으로 구성함으로써 기업 내부에 수많은 보안 솔루션이 구축돼 있더라도 서로 유기적으로 통합 운영되지 못해 존재하던 보안 위협 사각지대를 없앨 수 있다. 마에스트로 악성코드 통합 검역시스템은 파일 유입 및 검증 단계에서 악성코드 탐지율을 크게 높이고 있으며, 실제 고객들로부터 그 성능을 검증 받아 정부특수기관과 공공 및 기업 고객을 다수 확보하였다. 마에스트로 네트웍스는 잠재 고객 수요 발굴을 위해 지속적인 제품 교육 및 컨설팅 지원에 나서고 있다.

인섹시큐리티 김종광 대표는 “마에스트로 악성코드 통합 검역시스템은 다양한 보안 솔루션을 중앙에서 연결해 파일들이 기업 내부로 유입되는 단계에서 보안위협을 자동으로 판별, 신속하게 사전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지능형 인텔리전스 보안 플랫폼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