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 VOD, ‘스폰지밥3D’ VOD 서비스 시작
케이블TV VOD, ‘스폰지밥3D’ VOD 서비스 시작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05.07 1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짐한 경품 및 쿠폰 증정 이벤트 진행

[아이티비즈] 케이블TV VOD(대표 최정우)는 7일부터 히트 애니메이션인 ‘스폰지밥3D’의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와 함께 스폰지밥3D VOD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핸드폰 거치대, 이어폰 홀더, VOD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 스폰지밥 3D

‘스폰지밥3D’는 스폰지밥과 친구들이 육지에서 겪는 좌충우돌 모험을 담은 3D 애니메이션이다. '스폰지밥3D'는 개봉 첫 주말 5,530만 달러 이상의 수익을 거둬 전미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으며, 전세계 누적 스코어 8,460만 불을 기록하며 전세계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바 있다. 생동감 넘치는 화면과 실력파 성우진들의 열연으로 장기흥행을 이어가며 전세계 2억 불 이상 수익을 거두며 시리즈 최고 흥행작으로 등극했다.

‘스폰지밥3D’는 국내에서는 올해 2월 개봉 이후 2주 연속 애니메이션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14년 동안 TV 애니메이션의 목소리를 책임지며 두터운 팬 층을 확보하고 있는 전태열(스폰지밥), 이인성(뚱이), 전광주(징징이), 최한(집게사장), 박만영(플랭크톤) 등 국내 원조 성우진의 열연으로 어린이 관객은 물론 성인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국내에서 시리즈 최고 기록인 32만명 이상의 관객을 기록했다.

케이블TV VOD는 스폰지밥3D VOD 서비스를 시작하는 이번 달 7일부터 20일까지 VOD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스폰지밥 캐릭터 핸드폰 거치대와 이어폰 홀더를 증정한다. 또한 21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VOD 구매자 2,500명에게 2천원 VOD 쿠폰을 증정한다.

케이블TV VOD 최정우 대표는 “스폰지밥3D는 어린이와 성인이 모두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작품”라며 “스폰지밥3D로 온 가족이 안방극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