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 본사 초대 ‘딸기 파티’…참가자들 호응 속 마무리
요거프레소, 본사 초대 ‘딸기 파티’…참가자들 호응 속 마무리
  • 이정표 기자
  • 승인 2019.02.01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 카페 요거프레소가 지난 25일 서울 마포구 연남동 본사 4층에서 3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딸기 파티’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해당 이벤트는 참여 신청자에 한해 진행됐으며 딸기 시즌에 맞춰 제철 생딸기를 다양한 메뉴로 즐길 수 있는 파티 컨셉의 행사다. 해당 행사는 점심시간인 오후 12시부터 1시까지 펼쳐지며 도심 속 직장인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했다. 

해당 딸기 파티는 본사 내 준비된 다양한 30여가지 생딸기 음료와 베이커리로 인증샷 및 눈으로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한 시간 동안 ▲딸기 뷔페 이용, ▲1인 1딸기 음료 즐기기, ▲룰렛 이벤트 참여, ▲요거프레소 스페셜 기프트 증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요거프레소 딸기 파티에 참석한 30명의 사람들은 1인당 상큼한 딸기 음료 1개 메뉴를 맛보며 딸기 메뉴를 오감으로 즐겼다. 메리 딸기와 순수 딸기우유, 딸기 요거트 쉐이크, 딸기 버블티 등 딸기의 모든 것을 만나보며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이번 딸기 파티의 한 참석자는 “테이블에 한가득 차려진 딸기 메뉴들을 보고 감탄했다. 다양한 메뉴로 즐거웠던 디저트 타임”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 다른 참가자는 “원래도 딸기를 좋아하는 ‘덕후’이지만 이렇게 딸기 메뉴를 다양하게 즐겨본 적은 처음이다. 이날 먹은 메뉴를 찾으러 근처 요거프레소 매장에 재방문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요거프레소는 룰렛 이벤트로 카페너리 스틱커피와 콜드브루, 캐모마일 티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또 경품 이벤트에 더해 순수 딸기우유 보틀과 2019 한글 다이어리 등을 스페셜 기프트로 준비했다.

한편 요거프레소는 시그니처 메뉴인 메리 딸기 등 제철 생딸기를 활용해 해당 브랜드만의 개성 있는 메뉴를 꾸준히 개발한 바 있으며 새해 첫 신메뉴로 메리 마카롱(딸기/ 초코)를 선보였다.

한편 요거프레소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소식을 전하며 고객들과 소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