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2월 16~17일 코엑스서 열리는 호주유학박람회에서 호주호텔학교입학 준비
2019년 2월 16~17일 코엑스서 열리는 호주유학박람회에서 호주호텔학교입학 준비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9.01.22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국내 대학들의 등록금 수준이 해외 유학비에 육박하면서 해외취업과 영어를 동시에 해결하고 싶은 학생들은 호주국가로의 유학, 어학연수 그리고 해외 인턴쉽 및 해외 취업에 나서는 모양새다. 

특히, 호텔리어를 꿈꾸는 많은 학생들은 세계 최고의 관광지인 호주에서의 유학을 선택하고 있다. 호주호텔학교 명문인 세계 3위, 호주1위 랭킹의 블루마운틴 호텔학교는 단기간에 학사과정을 마칠 수 있으며 학업 과정 안에 유급인턴쉽이 포함되어 학생들이 호텔에서 일을 하며 실무를 익힐 수 있다. 이번 호주유학박람회에 참가하면 관계자를 직접 만나서 입학 방법과 장학금 신청에 대한 정보도 직접 얻을 수 있다.

호주호텔학교 중 3대 호텔학교로 꼽히는 더 호텔스쿨(The hotel school -인터컨티넨탈호텔)은 시드니와 멜버른시티에 위치한 지리적으로 우수한 조건과 호텔인턴쉽으로 많은 호텔리어를 꿈꾸는 학생들이 찾고 있는 학교이다. 또한, 호주 공립 대학교 그리피스대학교는 종합 대학교에서 호텔학과로 세계적인 명성을 자랑하며 호주유학박람회에서 학교 담당자를 직접 만나서 학교 입학 절차에 대해서 자세하게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이번 2월 16~17일 코엑스와 2월 23일 벡스코에서 열리는 호주유학박람회에서는 세계적인 호텔리어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호주 호텔 대학교의 호텔경영학 학사 또는 석사과정 학업 중 호텔 유급호텔 인턴쉽에 대해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호주 대학교 학사 학위를 졸업한 학생들은 2년짜리 PSW(Post Study Work) 비자 신청이 가능하며 호주 대학교 졸업 후 2년 간 호주 내에서 풀타임 취업이 가능하여 일하며 경력을 쌓을 수 있다.

이번 2월 16일(토)~2월 17일(일) 코엑스와 2월 23일 토요일 벡스코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5시까지 진행되는 서울부산 호주유학박람회에서는 호주어학연수, 호주 워킹홀리데이비자를 위한 많은 호주영어학교 교직원들이 직접 참여하여 어학원 정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호주에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는 명문대학교들과 복지국가로 유명한 호주로의 이민이 가능한 호주이민에 초점을 둔 호주 영주권 관련 대학이 참여하여 호주유학과 더불어 호주유학 후 이민을 준비하는 이들에게도 좋은 정보 습득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2월 16~17일, 2월 23일 호주유학박람회에서는 호텔학교뿐만 아니라 호주 전 지역 대학교 입학상담과 요리학교, 호텔학교, 영주권학과 유학 후 이민에 주제를 맞춰 1:1 상담으로 이루어진다. 

호주 현지에 본사를 두고 있는 유학스테이션은 호주유학박람회에 참가하는 이들을 위해서 다양한 장학혜택과 더불어 호주 항공권 제공, 비자 무료 대행, 수속 무료대행, 호주 본사 초기 현지 정착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미리 참가신청을 한 이들을 위한 특별한 선착순 입장선물과 현장경품 추첨을 통한 노트북, 무료호주어학연수, 무료 필리핀 어학연수 등의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UHAKEVENT를 검색 후 ‘COEX 서울부산 호주유학박람회’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