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눈 건강 위한 헤마토코쿠스 함유 ‘아이클리어 2.0’ 새롭게 선보여
종근당건강, 눈 건강 위한 헤마토코쿠스 함유 ‘아이클리어 2.0’ 새롭게 선보여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9.01.22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종근당건강’이 눈 건강 성분으로 주목받고 있는 ‘헤마토코쿠스’를 함유한 ‘아이클리어 2.0’을 새롭게 선보였다. 

헤마토코쿠스는 미세조류로, 신비의 항산화 물질이라고 불리는 아스타잔틴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10년간 연구된 SCI급 논문이 96건이며, 눈 피로 관련 논문은 15건으로 눈 피로 개선 효과가 탁월한 성분이다. 간편하게 섭취하고 눈 건강을 지킬 수 있어 최근 다양한 매체에서도 헤마토코쿠스의 효능에 주목하고 있다. 

이에 종근당건강의 아이클리어 2.0은 눈의 조절 기장 및 이완속도 개선, 눈 조절력(변화율)유의적 증가 확인, 눈 망막모세혈관 혈류량 증가로 눈 피로 개선 등의 효능이 있는 헤마토코쿠스(아스타잔틴)의 하루 권장량을 함유했다. 또한 황반색소밀도 유지에 도움을 주는 루테인, 비타민A, 비타민C, 비타민E, 아연 등의 성분으로 눈의 앞(피로)와 뒤(황반)까지 하루 1알 섭취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최근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는 눈영양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아이클리어 2.0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안전한 생산설비에서 고난도의 특허공법으로 깨끗하고 안전하게 헤마토코쿠스를 배양한 제품으로 안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