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노바기 ‘밀크씨슬리페어크림’, 제품 만족도 91%…임산부도 안전히 사용 가능해
바노바기 ‘밀크씨슬리페어크림’, 제품 만족도 91%…임산부도 안전히 사용 가능해
  • 이정표 기자
  • 승인 2019.01.2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탈 뷰티케어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바노바기(BANOBAGI)에서 개발한 ‘밀크씨슬 리페어크림’은 NO.1 모바일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에서 주관하는 화해 화장품 설문회에서 제품 만족도 91%를 달성해 주목을 받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화장품 어플, ‘화해’ 유저 484인 대상으로 설문 진행결과 ‘피부에 자극이 없었다는 의견 94%’을 차지한 것이다.

‘밀크씨슬 리페어크림’은 회복, 진정, 보습을 위한 바노바기만의 독자적인 성분 배합을 통해 개발한 고농축 회복크림이다.

밀크씨슬 리페어크림은 11가지 화학성분 무첨가, 전성분 EWG Green 등급,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로 생후 6개월 아기부터 임산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안심 처방 시스템을 구축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정제수 대신 우엉뿌리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염증을 완화시켜주며 밀크씨슬추출물함유로 무너진 피부 컨디션 회복에 도움을 주어 피부 장벽을 한층 더 강화시켜 주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이번 설문 조사에 참여한 화해 유저들 또한 이에 응답하여 94%가 ‘피부에 자극이 없었다’고 답했다. 여기에 ‘겉돌지 않고 잘 흡수되어요’ 문항에는 96%, ‘끈적이지 않아요’ 문항에는 96%, ‘피부결 개선 만족도’ 는 90%의 평가를 받았다.

관계자에 따르면 바노바기 밀크씨슬리페어크림은 유명 뷰티크리에이터 ‘스칼렛’으로부터 피부 회복 및 피부 장벽 강화에 좋은 제품으로 추천받아 일반 소비자는 물론, 뷰티 전문가에게도 인정받은 명실상부 바노바기의 대표 제품이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바노바기 밀크씨슬리페어크림은 이번 화해 화장품 설문회에서피부에 자극이 없었다는 의견과, 제품 만족도 등에서 90% 이상의 평가를 받은 것을 기념하여 공식 온라인몰에서1월 18일부터 25일까지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