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엔터프라이즈 플랫폼 ‘마이크로스트레티지 2019’ 발표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엔터프라이즈 플랫폼 ‘마이크로스트레티지 2019’ 발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9.01.16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퍼카드(hypercard)
하이퍼카드(hypercard)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MSTR, 지사장 양천금)는 16일 업계 최초로 하이퍼인텔리전스, 모바일 BI 기능, 페더레이션 분석을 특징으로 하는 엔터프라이즈 플랫폼 ‘마이크로스트레티지 2019’를 발표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2019’는 새로운 차원의 엔터프라이즈 인텔리전스인 하이퍼인텔리전스를 특징으로 한다. 하이퍼인텔리전스는 사용자가 매순간 수많은 의사결정을 내리는데 필요한 정보에 액세스하는 방식을 변화시킨다.

또한, ‘마이크로스트레티지 2019’는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기업들이 살아남는데 필요한 경쟁우위와 민첩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 새로운 플랫폼은 iOS 및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태블릿에서 비즈니스 기능과 역할에 최적화된 모바일 BI 앱을 구축하여 업무에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CEO 마이클 세일러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2019’는 기업이 필요한 인텔리전스를 즉각적으로 제공하는 최초의 엔터프라이즈 분석 및 모바일 플랫폼으로, 1분 1초가 시급한 중대한 비즈니스 사안에 대해 하이퍼인텔리전스를 적용하면 사용자가 원하는 고객, 제품, 직원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클릭 없이도 즉시 화면에 보여줄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