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투씨엠, ‘스마트앱어워드 2018’ 최우수상 수상
원투씨엠, ‘스마트앱어워드 2018’ 최우수상 수상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8.12.12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앱어워드 2018 시상식
스마트앱어워드 2018 시상식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원투씨엠(대표 한정균)은 지난 6일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스마트앱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에서 멤버십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아이어워드위원회가 주관하는 ‘스마트앱어워드 코리아’는 인터넷전문가 3,000명으로 구성된 아이어워드 평가위원단의 객관적이고 공정한 온라인 평가심사 결과에 따라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측면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앱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시상식이다.
 
해피랜드 모바일 CRM 서비스 ‘해피쿵’은 오프라인 전용 모바일(스마트폰) 멤버십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로 원투씨엠의 에코스 스탬프 인증 기술을 이용하여 구매 금액 별 적립을 통해 모바일 쿠폰과 교환권을 사용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매장 방문 고객 관리나 로열티 마케팅을 위해 모바일 앱을 통한 프로모션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해피쿵 서비스는 비주얼 디자인, 콘텐츠, UI디자인 우수성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최우수상으로 선정되었다. 특히 콘텐츠 접근성이 용이하며, 멤버십 서비스 이용이 간편하고 전체적인 서비스와 화면 UI가 잘 구성되어 있다는 평가이다.
 
원투씨엠 관계자는 “앞으로 더 다양한 콘텐츠 제공과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할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