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블랑 아기물티슈, 2018 크리스마스 한정판 에디션 ‘레드, 그린’ 출시 임박
앙블랑 아기물티슈, 2018 크리스마스 한정판 에디션 ‘레드, 그린’ 출시 임박
  • 이정표 기자
  • 승인 2018.11.21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기물티슈 앙블랑은 2018 크리스마스 한정판 에디션이 오는 22일 정식 출시된다고 21일 밝혔다.

안전한 국내생산 킵 기저귀로도 엄마들로부터 추천받고 있는 앙블랑은 다가오는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베스트셀러 물티슈 ‘블랙’ ‘인디핑크’를 ‘레드’와 ‘그린’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보기만 해도 겨울 추위를 녹일 따뜻한 장갑 이모티콘에 그린 컬러를 입힌 에디션 그린, 연말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린 크리스마스 트리 이모티콘에 레드 컬러를 입힌 에디션 레드는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육아용품 뿐만 아니라 출산 선물, 연말 선물로도 눈길을 끌고 있다.

선물세트는 블랙 캡형 3팩, 인디핑크 캡형 3팩, 블랙휴대캡형 2팩, 인디핑크 휴대캡형 2팩으로 구성되어 연말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특히, 앙블랑은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앙블랑은 ‘앙블랑 클로스' 고객 감동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은 크리스마스 에디션 물티슈 캡 안에 부착된 스티커에 전하고 싶은 선물을 작성하여 본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게재 후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앙블랑 클로스가 직접 출동한다. 이밖에도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는 앙블랑 물티슈 1박스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2018 앙블랑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오는 11월 22일 정식 출시 예정이며 공식 SNS를 통해 다양한 이색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관련 자세한 정보는 앙블랑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아기물티슈 앙블랑은 매월 119 사랑나눔 구조대’를 통해 소외 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적극 실천하고 있으며, 플라스틱 재활용 캠페인 ing GREEN을 실시해 환경보호에도 적극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