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n, 2018 블랙프라이데이 폭탄 할인 시작
grn, 2018 블랙프라이데이 폭탄 할인 시작
  • 이정표 기자
  • 승인 2018.11.21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쇼핑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건강 케어 브랜드 grn에서도 최대 7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블랙프라이데이는 11월 4째 주 금요일에 진행하는 세계 최대의 할인 행사를 말한다. 애초 블랙프라이데이는 미국에서 시작된 행사다. 

미국에서 추수감사절은 연중 가장 중요한 날로 손꼽힌다. 사람들은 이날을 축하하기 위해 많은 물품들을 구매하는 데 이를 대비해 판매처들은 대량의 물건들을 준비한다. 하지만 판매되지 않고 남은 재고들을 싸게 팔기 시작했는데, 그날이 추수감사절이 지난 금요일이 된 것이다. 초창기 기업들의 재고부담을 덜어주는 행사가 현재 세계적인 행사로 자리잡았다.

이에 따라 국내 헬스 케어 브랜드 grn에서도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다이어트 제품으로 유명한 초록이 분홍이를 비롯해 출시되자마자 3차 판매와 4차 예약이 진행중인 다홍이를 포함한 전 제품이 할인에 들어가 더욱 큰 기대를 일으키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는 최대 70%까지 할인하며 쇼핑 지원금 및 각종 사은품까지 지원한다”며 “본 이벤트는 11월 21일부터 29일까지 단 9일간만 진행하는 단기 행사로 고객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