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나인, 디자인 UI 코드 생성 플랫폼 ‘크래커나인’ 베타 출시
에이치나인, 디자인 UI 코드 생성 플랫폼 ‘크래커나인’ 베타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8.11.07 11:32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치나인이 디자인 UI 코드 생성 플랫폼 ‘크래커나인’ 베타 버전을 출시했다.
에이치나인이 디자인 UI 코드 생성 플랫폼 ‘크래커나인’ 베타 버전을 출시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에이치나인(대표 배윤찬ㆍ최우식)은 디자이너와 개발자의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디자인 UI 코드 생성 플랫폼 ‘크래커나인’을 출시하고 무료 베타 버전을 배포한다고 7일 밝혔다.

클릭 몇 번으로 GUI 가이드 정보와 에셋, UI 레이아웃 코드를 생성해주는 ‘크래커나인’은 디자이너가 개발자에게 전달해야 하는 정보를 손쉽게 제작하고, UI 레이아웃 코드(안드로이드의 경우 XML)를 간편히 얻을 수 있게 해 디자이너와 개발자의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윈도우, 맥 OS에서 사용이 가능한 ‘크래커나인’은 PC 환경 호환성 이슈 없이 모든 업무 환경에서 동일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어 추가 비용 없이 바로 개발 현장에서 활용 가능하다.

크래커나인 총괄 윤명준 책임은 “‘크래커나인’은 디자이너와 개발자의 시간을 단축해 생산성을 극대화하는 솔루션을 만들기 위한 제품”이라며 “‘크래커나인’을 사용하는 현장의 목소리에 더욱 고도화된 서비스를 제공, 디자이너와 개발자의 업무에 필수불가결한 솔루션이 될 수 있도록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김 2018-11-07 14:41:11
멋지네요 !

박지연 2018-11-07 14:33:32
좋아요~!

2018-11-07 14:32:21
좋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