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스테이크 덮밥 전문점 ‘핵밥’, 배달앱 서비스 개시
프랜차이즈 스테이크 덮밥 전문점 ‘핵밥’, 배달앱 서비스 개시
  • 김재원 기자
  • 승인 2018.11.01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큐브스테이크 덮밥으로 유명한 덮밥 프랜차이즈 창업 전문 브랜드 핵밥이 천호점, 강남역점, 샤로수길점을 시작으로 배달서비스를 실시한다.
 

핵밥은 '스테이크'하면 흔히 떠 오르는 소고기는 물론 항정살, 목살 등의 포크 스테이크와 쉬림프, 연어, 치킨 등을 주재료로 풍성하게 올려주어 고객으로 하여금 즐거운 고기 덮밥의 맛을 제공하고 있다.
 
핵밥의 압도적인 비쥬얼을 제공하는 다양한 메뉴들은 미국산 초이스 등급의 소고기재료와 신선한 고기 재료들을 사용하여 젊은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정성을 담은 덮밥 한 그릇’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즉석에서 구운 스테이크와 신선한 야채, 가니쉬에 고기 양념소스와 덮밥소스를 자체개발해 맛의 차별성까지 더해 덮밥 창업 전문브랜드로서의 면모를 선보였다. 추가적인 메뉴로는 덮밥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라멘과 우동, 불맛을 듬뿍 담은 핵짬뽕 등을 판매 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 핵밥은 천호점, 강남점, 샤로수길점에서 배달서비스를 시작하면서 오피스상권과 학원가는 물론 아파트, 주택단지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특히 기존의 전화 주문으로만 배달 주문을 받았던 방식에서 고객들이 조금 더 편하게 배달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도록 배달의민족, 요기요 등 배달전문앱을 이용하고 배달대행업체를 활용하는 방식으로 배달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해당 브랜드 관계자는 본격적인 배달앱 서비스를 시작으로 겨울철 배달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며, 지속적인 마케팅과 앞서가는 메뉴개발을 통해 퓨전덮밥시장을 리딩하는 대표 브랜드로 성장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핵밥은 11월 제주점 오픈을 시작으로 건대, 홍대, 문정동법조타운, 구리 등 전국적으로 오픈을 확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