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MDI, 차세대 센서 신호 컨디셔너 제품군 선봬
ZMDI, 차세대 센서 신호 컨디셔너 제품군 선봬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5.04.24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ZMDI가 24일 차세대 센서 신호 컨디셔너 제품군인 ZSSC416x와 ZSSC417x 을 출시했다. 독일 드레스덴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반도체 회사인 ZMDI는 에너지 효율적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자동차, 산업, 의료, 정보통신기술 및 소비자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아날로그 및 혼합 신호 솔루션을 공급한다.

ZMDI는 단일, 이중 또는 차동 브리지 입력 및 내부 또는 외부 온도 센서를 측정할 수 있는 최첨단 센서 신호 컨디셔닝 제품군을 시장에 선보인다. 아날로그 사전 증폭 범위가 넓은 ZSSC416x 제품군은 대부분의 저항 브리지 센서에 대한 고정밀 증폭 및 센서별 특성에 적합한 보정 기능을 지원하며, ZSSC417x 제품군은 고정밀도의 열전대(Thermocouple) 판독에 최적화되어 있다.

측정된 값은 디지털 SENT 3.0 출력 또는 I2C™ (NXP의 상표)를 통해 제공된다. 50년 이상 업계를 선도해 온 ZMDI는 현재 성공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센서 신호 컨디셔너 IC의 차세대 제품으로 ZSSC416x/ZSSC417x 제품군을 개발하였다.

ZMDI의 멀티 마켓 센서 플랫폼의 글로벌 제품 라인을 총괄하는 스티브 램딘(Steve Ramdin)은 "ZMDI의 차세대 센서 신호 컨디셔너 제품군인 ZSSC416x/ZSSC417x는 최저 시스템 비용을 위해 필요한 성능 및 유연성을 확보하여 고객의 센서 플랫폼에 쉽게 통합되도록 설계되었다"라고 설명했다.

ZMDI의 차세대 센서 신호 컨디셔너 제품군 IC는 향후 제품을 위해 필요한 검증된 성능에 더하여, 미리 정의된 신호 처리에 대한 폭넓은 설정구성 및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내 빠른 통합을 위한 유동성 있는 입력 핀 선택으로 고객에게 사용의 편이성을 제공한다. 램딘은 "우리의 목표는 고객들이 최저 시스템 비용으로 신속하게 유연한 센서 플랫폼을 구축하도록 돕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