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니스트리트, 세미나서 '비즈니스 전략 및 비전' 제시
리미니스트리트, 세미나서 '비즈니스 전략 및 비전' 제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8.10.19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형욱 한국리미니스트리트 지사장
김형욱 한국리미니스트리트 지사장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리미니스트리트(지사장 김형욱)는 18일 ‘글로벌 데이터베이스 트렌드, 오라클 로드맵과 고객 전략의 변화 세미나’를 열고 자사의 비즈니스 전략 및 비전 제시했다. 

이번 세미나에는 김형욱 지사장이 리미니스트리트 비즈니스 전략 및 비전을 제시했다. 이어 △글로벌 테이터 베이스 트랜드, 오라클 로드맵 및 고객 전략 △리미니 스트리트 지원 서비스 혜택, 고객 성공 사례 △차세대 데이터베이스 보안과 베스트 프랙티스 등을 소개했다. 

톰 플레밍 리미니스트리트 글로벌 보안 서비스 부문 부사장
톰 플레밍 리미니스트리트 글로벌 보안 서비스 부문 부사장

김형욱 지사장은 기조 연설을 통해 "이번 세미나를 통해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트랜드, 로드맵과 보안 전략 그리고 수익성을 고려한 운영전략에 대해 자세히 확인해 볼 수 있는 자리로 마련했다”며, “고객들은 리미니스트리트로 서비스를 전환한 뒤 기존 벤더보다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누리면서도 대폭 절감된 유지보수 비용으로 혁신 프로젝트 수행에 필요한 자금과 인력을 확보하고 있다. 지속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운영 전략을 점검하고 IT혁신을 달성하는 방법을 고민해볼 시점이다”고 말했다.

또한, 댄 애쉬턴 제품전략 총괄 이사는 “리미니스트리트를 도입한 고객들은 데이터베이스 유지 보수 비용을 50% 이상 절감하여, 이러한 비용을 새로운 전략 IT 프로젝트에 투자할 수 있는 자금으로 확보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