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케이테코, 한국 시장진출 반년 만에 15곳 이상 유통 파트너 확보
지케이테코, 한국 시장진출 반년 만에 15곳 이상 유통 파트너 확보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8.10.16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지케이테코가 한국 시장진출 반년 만에 업계 최다 수준의 유통망을 구축했다고 16일 밝혔다.

지케이테코는 지난 3월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씨앤비텍을 통해 공식적으로 한국 시장 진출을 선언한 바 있다. 그리고 약 6개월이 지난 현재 15곳 이상의 유통 대리점과 파트너들을 유치했다. 통상적으로 바이오인식 출입통제 업계에서는 10곳 이상의 대리점 유통망을 구축하고 있는 브랜드는 찾아 보기 어렵다.

유통망은 6개 광역시를 중심으로 전국에 걸쳐 포진해 있으며, 지케이테코의 바이오인식 출입통제 및 근태관리 단말기와 ID 솔루션을 비롯해 스마트 도어록, 게이트와 금속탐지기 등의 다양한 보안 관련 제품들의 유통과 서비스를 담당한다.

씨앤비텍은 업계 최다의 전국 유통망 확보는 물론, 보안 시장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무인경비 서비스와 SI 분야 등의 사업을 위해 이미 국내 대기업들을 포함하는 업계 굴지의 기업 프로젝트들을 위한 MOU를 체결하며 국내 보안 시장 각 분야에서 선전하고 있다.

씨앤비텍의 김백산 총괄사장은 “사업 론칭 이전부터 쇄도한 유통 대리점 문의 중 효율적인 관리 정책과 전략으로 양질의 파트너들을 선별했다”며 “선별된 파트너들은 시장의 변화를 선도하는 곳들로서 지케이테코 한국 파트너로서의 자부심을 갖고 씨앤비텍과 윈윈하는 구조를 갖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지케이테코 한국 유통 파트너인 한기술 김영삼 대표는 “지케이테코는 바이오인식 및 물리 보안 분야에서 가장 다양한 제품들을 공급하고 있는 최대 기업이자 브랜드로서 제품경쟁력과 함께 많은 차별성을 갖고 있다”며 “특히, 다양한 바이오인식 기술이 적용된 제품들을 원스톱으로 한 번에 시스템화 할 수 있는 플랫폼을 갖추고 있어 시장의 반응이 높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