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노트9’ 클라우드 실버 신규 색상 선보여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9’ 클라우드 실버 신규 색상 선보여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8.10.04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8GB 모델로 출시, 기존 제품 가격과 동일
삼성 갤럭시 노트9 클라우드 실버
삼성 갤럭시 노트9 클라우드 실버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노트9’ 클라우드 실버 신규 색상을 5일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노트9’ 클라우드 실버는 부드럽게 빛나는 도회적 감성의 실버 색상으로 후면을 채우고, 역동적인 블루 색상의 베젤이 어우러진 새로운 컨셉의 색상으로 일상의 활력과 미래지향적 분위기를 독창적으로 표현했다.
 
‘갤럭시 노트9’ 클라우드 실버는 128GB 모델로 출시되며, 가격은 109만 4천 5백원으로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이로써 ‘갤럭시 노트9’은 512GB 모델인 오션 블루, 라벤더 퍼플 모델과 128GB 모델인 미드나잇 블랙, 라벤더 퍼플, 메탈릭 코퍼, 클라우드 실버 모델까지 총 6가지 모델, 5가지 색상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삼성전자는 10월 31일까지 ‘갤럭시 노트9’을 신규 개통하고 삼성 멤버스 애플리케이션에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정품 웨어러블 및 모바일 액세서리 5만 원 할인 쿠폰과 게임 아이템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11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 노트9’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보상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특별 보상 프로그램은 ’갤럭시 노트9’ 구매 고객이 기존 갤럭시 Sㆍ노트 시리즈 등 이벤트 대상 스마트폰 반납 시 중고 시세에 최대 10만원을 추가로 보상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