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개강 초특가 할인 혜택’…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총결산 이벤트 진행
‘10월 개강 초특가 할인 혜택’…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총결산 이벤트 진행
  • 이정표 기자
  • 승인 2018.09.27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학점은행 전문기관인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이 학점은행제 총결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사회복지사 과목은 5만 5천원, 그 외 과목은 4만 9천원에 신청이 가능하다.

학점은행제 총결산 이벤트는 2018년 2학기 남은 정원에 한해서 진행된다. 사회복지사 과목은 기존 7만 5천원에서 5만 5천원으로 할인된다. 이론 과목은 6만 5천원에서 5만 5천원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보육교사 이론+대면 패키지를 신청할 경우 이론 과목은 최저 4만 5천원으로 신청이 가능하다. 12월부터 2월까지는 교육부 평가 기간으로 신청 과목에 제한이 있기 때문에 빠른 마감이 예상되고 있다.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건강가정사), 보육교사(장애영유아보육교사), 청소년지도사, 평생교육사, 심리학, 경영학 등 다양한 과정을 보유한 기관이다. 업계 최다인 102과목이 개설되어 있으며, 자격증 취득에 필수 과정인 실습과목도 모두 개설돼 있어 모든 과정을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다.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 수강생은 전문 학습 컨설턴트의 맞춤 학습 계획을 비롯하여 실습 정보, 가이드북, 전자도서관, 민간자격증 무료 수강 등의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최적화된 학습관리 시스템을 통해 이수율이 99.9%에 달하므로 누구나 학업 부담 없이 자격증이나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특히, 언제 어디서나 가능한 모바일 학습으로 누구나 쉽게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모든 행정 처리에 대한 매뉴얼 및 수강생 원격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철저한 관리를 통해 자격증/학위 취득을 돕는다. 

10월 18일 개강반의 수강신청은 개강 전 날인 17일까지만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 홈페이지 또는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