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2018 한국IR대상’ 대상 수상
SK하이닉스, ‘2018 한국IR대상’ 대상 수상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8.09.20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한국IR대상 시상식에는 SK하이닉스 경영지원담당 이명영 부사장(앞줄 왼쪽에서 6번째)이 참석했다.
2018 한국IR대상 시상식에는 SK하이닉스 경영지원담당 이명영 부사장(앞줄 왼쪽에서 6번째)이 참석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SK하이닉스가 한국IR협의회 주관 ‘2018 한국IR대상’에서 유가증권시장 기업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한국IR대상은 IR활동을 통해 자본시장 발전에 기여한 IR우수기업 및 임직원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국내 기업들의 IR활동 활성화와 올바른 IR문화 정착을 위해 한국IR협의회에서 2001년부터 제정∙시상하고 있다. 

대상을 수상한 SK하이닉스는 회사 경영 활동에 대한 폭넓은 정보 제공 및 시장과의 소통 활성화를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SK하이닉스는 ‘IR 투자자 정보 시스템’을 운영하여 투자자 풀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투자자 타겟팅을 통해 보다 효율적이고 집중된 IR활동을 전개해왔다. 또한 미팅과 적극적인 국내외 IR로드쇼를 통한 산업 이해 증진 및 투자유치 노력 등으로 최근에는 장기투자 성향 글로벌 대형 기관의 수와 지분율이 확대되기도 했다.

SK하이닉스는 “최근 메모리 산업의 변화 속에서 적극적으로 자사의 비전과 성장방향성을 전한 점이 긍정적으로 평가받은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SK하이닉스가 정보감수성이 뛰어난 IR 우수 기업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