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이아르케, ‘TROIAREUKE DONATION CUSHION’ 글로벌 기부 캠페인 전개
트로이아르케, ‘TROIAREUKE DONATION CUSHION’ 글로벌 기부 캠페인 전개
  • 김재원 기자
  • 승인 2018.09.05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케이유니버셜의 에스테틱 처방 스킨 화장품 브랜드 트로이아르케는 지난 달 글로벌 인플루언서 에드워드 아빌라(Adward Avila)와 ‘TROIAREUKE DONATION CUSHION(트로이아르케 도네이션쿠션)’을 제작하여, ‘더 좋은 세상, 더 아름다운 피부 만들기(Better Life & Better Skin)’ 기부 캠페인을 전개했다.

트로이아르케 도네이션 쿠션을 통한 기부 캠페인은 국내를 넘어 미국 LA, 필리핀 마닐라까지 확대되어, 2000천명이 넘는 소비자들이 트로이아르케의 아름다운 선행에 동참했다.

엠케이유니버셜 측은 금번 트로이아르케 도네이션 글로벌 기부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확장할 수 있었던 이유로 우수한 상품력과 진정성으로 꼽았다. 특히 트로이아르케 쿠션은 2017년 아마존 파운데이션 부문에서 베스트 상품으로 선정되면서 세계적으로 상품력을 인정받아, 성공적인 글로벌 마케팅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평소 진정성의 아이콘인 글로벌 뷰티 인플루언서 에드워드 아빌라씨가 트로이아르케 도네이션 쿠션의 제작 과정에 직접 참여하는 모습을 팬들에게 공유하면서, 트로이아르게 도네이션 쿠션 캠페인의 취지인 ‘더 좋은 세상, 더 아름다운 피부(Better Life & Better Skin) 만들기’가 잘 전달된 것으로 생각된다.

‘Edward Avila X TOIAREUKE DONTATION CUSHION’은 리미티드 상품으로 출시되었고, 이어 트로이아르케는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사람들과 계속해서 ‘더 좋은 세상 더 아름다운 피부 만들기(Better Life & Better Skin) 캠페인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